f(x) (에프엑스) - Mr. Boogie





mr. boogie,
if i want to
i can have you
baby listen,
ah, ah, ah, ah,
mr. boogie

a jil han top
pyo jong un ma la go it ji
han bon do bon jok op gu
na i mo jing gol
bal gan gu fedora
a re no mu handsome
ni mom jit sun twister
da bu sho bo ryo
o ke wi ro nun ga su mu ro
nun gin da ri lo nun nu ni ga
i ro da jong mal gu ri nel go ni

mr. boogie,
ni gu chum i
ni gu mom i
mr. boogie,
bu rul kyot gi
kyot gi yo gi
hot du go wo no
mr. boogie,
if i want to
i can have you

a lyo ji ji
a nun non se ro
wo on chon sa
i dong ne ga
shwip jin a na
ja shin in nun no
mu de wi e
no nun do uk bit na
shi jak dwe nun magic
ni se sang i ya
o ke wi ro nun ga su mu ro
nun gin da ri lo nun nu ni ga
na wa nu ni ma ju chil
de ga ji

mr. boogie,
ni gu chum i
ni gu mom i
mr. boogie,
bu rul kyot gi
kyot gi yo gi
hot du go wo no

ba ro ji gu mi
nu ki mya,
mot jo gu re no
ba ro ji gu mi
nu ki mya
ba ro ji gu mi
ji gu mi
ji gu mi
nu ki mya
you...

mr. boogie,
ni gu chum i
ni gu mom i
hot du go
du du go wo no
mr mr. boo gie,
bu rul kyot gi
gul su ob so

mr. boogie,
ni gu chum i
ni gu mom i
mr. boogie,
bu rul kyot ji
kyot ji yo gi
hot du go wo no

mr. boogie,
if i want to
i can have you
mr. boogie,
if i want to
i can have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