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zza OST - Love Really Hurts (Yesung)




ooh
ooh
oh

nan
su mul swil su ob so yo
gi ru ri ro bo ryot jo
ne gi o gi
me ma la bo ryo so
gu ron de do
gu den te yo ni
a mu sang gwan ob get jo
ma ji ma gil
go ra go
e so ko.. ne jo

mi an ne
jong mal mi an ne
i mal cho cha do
mi an ne
jam shi myon
u rin mo du
il ke ge dwe
te ni ka

sa rang cham
a pu da
no mu a pu da
shi mob shi
na ut ge ha go
gu dob shi
na ru ru lin da
sa rang cham
u sum da
jong mal
du ryop da
je bal
i je gu man
gu mul ke
ge he jwo su myon
jo ket da

it ji ma
je bal it ji ma
gu ron
go jit mal do
gwen cha na
jam shi myon
u rin mo du
il ke ge dwe
te ni ka

sa rang cham
a pu da
no mu a pu da
shi mob shi
na ut ge ha go
gu dob shi
na ru ru lin da
sa rang cham
u sum da
jong mal
du ryop da
je bal
i je gu man
gu mul ke
ge he jwo su myon
jo ket da

gu ri wo
ne i ru mil
bu rul te ma da
go min nal man kum
dol ryo ul man kum
sa rang he sot da go
mit go ship da
yeah....

ga su mi
mom chun ta
nun mu ri chan da
shi mob shi
na ut ge ha go
gu dob shi
na ru ru lin da
sa rang cham
u sum da
jong mal
du ryop da
je bal
i je gu man
gu mul ke
ge he jwo su myon
jo ket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