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UZ - Mine




baby watch me girl
you don't know my love
i got my eyes on you
listen to my words

ni ga ma nya ge
sa rang han da
mal ha gil mwo ne
gu jo cha do ne
ho ra gi pi ryo he
non a mu got do
hal su op so nan
control your mind
ne ma mun i re
no non je na
o jik na ma nul wi he
non ne ga wo nal te
man to lil jun bi he
ye jon we nol hyang he
so in sa he
just say good bye

nu ga mwo ra he
do ne ko yeah
da run nam ja nun
da je kyo yeah he yeah
i jen ne ho rak op shi nun
sum swi ji do ma
no ye mo dun
go shi da ne ko
nun bu shin
mi so do da ne ko
go chin ni
sum gyol do da ne ko
no ye nun mul jo cha
da ne ko
i jen no ran yo jan
da ne ko

ni ga ma nya ge
na rul to nal
gan da go ma ee
a ju jal mot seng gak
han go ya gu re
a mu got do
hal su op so nan
control your mind

i'm talking to you girl
ne ma rul ba ro se gyo
du ro ya he sassy girl
non ne ge bo sok ga tun
jon je yanon
na op shi nun jol de
sa rag al su op ge
i je nun automatic
yong won hi non ne ko

da a ra cho men da
o sek ha go
him dul dan gol
non mo la gyol gu gen
mo dun ge da nol
wi han gol
ne so nul jab go
na rul te ra wa
into my world
so i control your mind

nu ga mwo ra he
do ne ko yeah
da run nam ja nun
da je kyo yeah he yeah
i jen ne ho rak op shi nun
sum swi ji do ma
no ye mo dun go shi
da ne ko

yeah i got you girl..

nun bu shin mi so do
da ne ko
go chin ni sum gyol
do da ne ko
no ye nun mul jo cha
da ne ko
i jen no ran yo jan
da ne ko

nal ba ra bwa
ne ma mul al so in ni
na ye ga su me
to li mul nu kyo bwa
nal a na bwa
i je nun nu nul ra ma
na ye sa rang i
ip su lo bon jo ga
you make me
up and down tonight
i mo dung e
na ye sa rang in gol
we mo ru ni
ni nu ne na rul
da ma bwa oh woh,,
ne gen o jik no pun
(take a picture)

nu ga mwo ra he
do ne ko yeah
da run nam ja nun
da je kyo yeah he yeah
i jen ne o ra gop shi nun
sum swi ji do ma
no ye mo dun go shi
da ne ko
nun bu shin
mi so do da ne ko
go chin ni sum gyol do
da ne ko
no ye nun mul jo cha
da ne ko
i jen no ran yo jan da ne k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