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yeon (T-ara) - What Should We Finish




mwo ra go kut nel ka
i rok ke
gin u ri ye sa rang ul
jal ga ra go hal ka
u so jwo ya ha na
yong hwa cho rom
ak su rul hal ka

cha mu sup da gu ji
no mu an sa wo so
mun je yo nun de
nun mu ri hu ru myon
cha mul su i sul ka
da shi ma nal got cho rom
he o jil ka

ka su mi no mu na
a pa so
ku ne nun mul nal got
man ga ta so
u ri sa rang i
kut nat da nun gol
ma lo hal su ga
om nun gol
do lil su op don gol
a ra do
i jen ku chi ran gol
a ra do
no rul an go so
ku ro an go so
so nul pul su ga
om nun de
mwo ra go kut nel ka

mwo ra go kut nel ka
jang na nu ro do he
bon jo gom nun mal
i byo ri ran ma rul
na hal su i sul ka
i je bol su op da nun
gu in sa rul

ka su mi no mu na
a pa so
ku ne nun mul nal got
man ga ta so
u ri sa rang i
kut nat da nun gol
ma lo hal su ga
om nun gol
do lil su op don gol
a ra do
i jen ku chi ran gol
a ra do
no rul an go so
ku ro an go so
so nul pul su ga
om nun de

I mal ba ke mot te
mi an ne
ji kyo ju ji mot te
so mi an he
u ri sa rang ul
gu yak sok du rul
no ha bo ryo so
mi an ne
jal ga ra gon cha ma
mot te so
i jen ku chi ra gon
mo te so
mi an ha da go
mi an ha da go
da run ma run mot
ta ge nun de
mwo ra go kut nel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