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tops (트리탑스) - Your Temperature (너의 체온)



ni ga ne du so nul ja bu myo
ta tut ha ge
ip gi mul bu ro jul te
cha ga un ne bo rul man ji myo
da jong ha ge
nal kwak ga na jul te

i am sorry
a ra ya hen nun de
ne gen o jik
no yo ya man ha nun gol
i am sorry
ni ga nam gi go gan
hyang gi ga ji wo ji ji
ga a na

missing you babe
missing you babe
missing you babe
ni ga to nan ku nal bu to
ba bo ga chi nan me il
no rul gu ryo
bo na bwa

oh
missing you girl
i am missing you babe
oh
missing you

jor lin du nu nul bi bi myo
hang sang ne ge
da ga wa non an gi ji
(ne pum he so jam dul ji)
ot don na run ji chin nal wi he
po gun ha ge
nal kwak a na ju ji

i am sorry
gu ten mo la nun de
a jik ne gen
no ba ke nun om na bwa
i am sorry
ni ga nam gi go gan
chu ok ga hun jok du ri
nal a pu ge he
oh oh wo

missing you babe
missing you babe
missing you babe
ni ga to nan ku nal bu to
ba bo ga chi nan me il
no rul gu ryo
bo na bwa

oh
missing you girl
i am missing you babe
oh
missing you

tu gop don no ye chon
(tu gop don no ye on gi)
ne ma mul
no gyo
ju don
ne pum i
i je nun om nun gol

missing you babe
missing you babe
missing you babe
ni ga to nan gu nal bu to
ba bo ga chi nan me il
(ba bo ga chi nan
no rul mo shi jo)
no rul gu ryo
(me il gu ri go in na bwa)

oh
missing you
oh i am missing you babe
oh
missing you babe

da shi sa rang han da go
ma ral ka
o jik ne gen
no pun i o sot da g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