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 (알리) and Yim Jae Beum (임재범) - I Love You (아이러브유)



nan
i je mo dun gol da
bo ryo so
sa rang do
no ye de han ot don gi de do
cho um bu to
ne yok shi mi
kon na bwa
ne ga gat ji mot tal
sa rang i o so

nan
byon myong jo cha
hal su ga ob so
ga su me
gu nyang mu do dul go i sul pun
nam ja ro so
cha ma ha ji mo tal mal du ri
ja gun ne ga sum so ge
mem dol go i so

ha ru do
pyo nal ra rom nun
na ye in seng e
no ma jo ne gyo te
du gin mi an ne so so
na te mu ne
ni ga jal mot dwel ka bwa
du ryo wo so

nan
ni ga ob shin
sal su ga ob so
na yok shi
no rul i jo bon jo gi ob so
no man it da myon
na ya o ji dwe
dun gwen cha na

no rul bo rin nom
i ra go
won mang he (won mang ha ji a na)
no rul u lin na pun nal
da shin yong so ha ji ma
(nol sa rang he)

ji gum kot
na rul man na so
hu lin nun mul gwa
(nun mul gwa)
na ra nun sa ra mul
gi ok so ge
ji wo jwo
nor wi he so
(nor wi he)
ne ga hal su ga in nun
oh
ne jon bu ya

mu che gim ha ge
gul ji ma
ma u myak han so ri
a ra so
ni ga om nun ge
(ni ga om nun ge)
gu ge do du ryo wo
(gu ge du ryo wo
du ryo wo)

pyo nal ral om nun
na ye in seng e (in seng e)
no ma jo ne gyo te
du gi mi an he so so
na te mu ne
(no te mu ne)
ni ga jal mot dwel ka bwa
(nan gwen cha na)
na te mu ne ni ga
jal mot dwel ka bwa
(du ryop ji a na)

cause i love you
cause i love you
cause i love you
oh cause i love you
cause i love you
cause i love..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