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Muses 나인 뮤지스 - Glue 글루



da shi to ni ga
to to ga dukhe,
ji gyop ge do
tok ga tun na ri ya.
o jo na jo ryo,
to to a pa wa.
a mul ji mo tan no

i jul man do hal ten de,
dwel dut mal dut
seng ga gi mal song i ya. oh
mo ri man na pa.
dwel dut mal dut
a jikdo mo din ni.

gu jo jo yong jo yong
ma um so ge so
twi ob shi hu ru da ga
han bon shik ma mul ji lo,
non
ga man ga man mo ri e so
yam jon hi ji ne da ga
nun mu lo to na ta na.

(i just don’t know what to do)

su ru ruk
gam chwo no hun gi o gi
da shi
bol ta go ne ryo wa.
ji ru ru
jo ri ge po jo du ro
to da shi ni ga wa.

we ja ku man na rul cha ja,
i cho ji get ji cha cha,
gu ron seng ga gu ro bot ji go
bo tyo wan nun de
we nal cha ja.
do i sang un him du ro,
cha ra ri chu ok
ka ji ga jo ga oh no
i je ne gen bad news,
do i sang un a nya.
i’m not ur doll

gwan dul te do dwen nun de,
dwel dut mal dut
ga su mi mun je ya.
oh
sup gwa ni na pa.
dwel dut mal dut
a jikdo nol chan ni.

na rul jo gak jo gak
su cho ga nun
gi oksok ni mo su bun
hang sang nal bo go i so.
oh
da dok da dok
ga su me so
ha na shik
nu ru da ga
gu ri wo to na ta na.

tok ga tun ba bo ya.
no cho rom ba bo ya.
he o jin i yu ga
seng ga gi an na.
tok ga chi ba bo ya.
yo jon ne

je bal ga man ga man chu ok
so ge sa ra jwo,
ne mot da han sa rang
i je gu man sa ra jo.
ha ru e do myot bon i na
da ji mul he,
ho na pa bo cho rom
no rul da shi ko ne. no
huh
gu re mi chon na bwa,
i ron na do ji gyo wo.
go ul so ge na rul bwa,
gu so gen na son
bem pa i yo
get out of my brand new empire.

gu jo jo yong jo yong
ma um so ge so
twi ob shi hu ru da ga
han bon shik ma mul ji lo,
non
ga man ga man mo ri e so
yam jon hi ji ne da ga
nun mu lo to na ta na.

na rul jo gak jo gak
su cho ga nun
gi oksok ni mo su bun
hang sang nal bo go i so.
oh
da dok da dok
ga su me so
ha na shik
nu ru da ga
gu ri wo to na ta na.

(i just don’t know what to d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