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CKPUNKS 딕펑스 - Goodbye GIrlfriend 안녕 여자친구



in sa hal te ga
cham man gi do ha da
gu nyang jal ji ne ra myon
dwel jul a ran nun de
o du wo jin
ji bap gye da ne han ja
byo re byol got gwa da
a nyong ul ma ran da

ko ku tu ron
cha ga un
ba ram mi
su cho ga ko
ga man bam ma nu ren
wen ji na sol gi ma
nan da ran na
gu nyang no man om nun de
se sang cham da ru da

ji nan gyo ul
ni ga go la jun
po gu nan ga mel sek
go tu do
ne ge an gi don
gu ja gun o ke do
ga byop ge chwi han
o nu bam
bam se du ri so go ni don
yo nam dong gol mok do
i je nun mo du da
a nyong

a nyong yo ja chin gu

ko ku tu ron
cha ga un
ba ram mi
su cho ga ko
ga man bam ma nu ren
wen ji na sol gi ma
nan da ran na
gu nyang no man om nun de
se sang cham da ru da

u sul te myon
ja ga jo bo ryo
sa ra ji don no ye
du nun do
na rul bu ru don
ik suk han mok so ri do
yu nan ni chup do n
o nu nal
ip gi mul bul myo ma shi don
ta tut ha nan te do
i je nun mo du da
a nyong

say goodbye
say goodbye
say goodbye
girlfriend

ji nan gyo ul
ni ga go la jun
po gu nan ga mel sek
go tu do
ne ge an gi don
gu ja gun o ke do
ga byop ge chwi han
o nu bam
bam se du ri so go ni don
yo nam dong gol mok do
i je nun mo du da
a nyong

u sul te myon ja ga jo bo ryo
sa ra ji don no ye du nun do
na rul bu ru don
ik suk han mok so ri do
yu nan ni chub don
o nu nal
ip gi mul bul myo ma shi don
ta tut han nan te do
i je nun mo du da

a nyong na ye se gye
a nyong na ye u ju
byo ri ba ra me su chi
du ta nyong yo ja chin gu
byo ri ba ra me su chi dut
a nyong
yo ja chin g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