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비에이피) - One Shot



(Lyrics matches MV version)

one shot,
let me tell you something
that you already know.
you just get the rock to me.
you na mean?

gi hwe nun han bon pun
o du un gi rul go ro
bi chul bar kyo martin
luther king cho rom
get your mind
out for’the gutter
shil pe ta wi e
ge na jik non o ryo
one shot one chance
du bo nun ob so
no chi ji ma ja
jun bi hehell yeh
ne ja shi ne ge dom byo
ja ga jin nol pyol cho
bwa just do it.

one shot!
gul bok hal ten ga
na rul du lo san do che go lyo
dul ten ga
only one shot!
do mang chi ji ma
dwi do ra so so
du ryo u me mat so bwa

i se sang i nol
we myon han de do
ni ja shi nul
ji kyo gu ge ol
ba run te do
everybody already know?
hey shout your voice to the world

gut om nun gil wi e so
mu lo sol su nun ob so
uu uu uu u
hun du li ji ma
hon do ne shi gan so ge
na rul ga dul sun op so
uu uu uu u
gi hwe nun han bon
pu ni ya

only one shot
only one shot
i rul kwak mul go dom byo
du ro one shot
only one shot
only one shot
se sang e no rul
don jo bo ryo one shot

only one shot
only one shot
i rul kwak mul go dom byo
du ro one shot
only one shot
only one shot
you only have one chance
u know?

gu ru me no ye
hun du ro go ge rul
no ryok do om nun
nom du run dang jang
ja me so ge
bang gu so ge
an ja so
no pun ja ri rul won he
i gon ge i mi a nin de
hyon shil du rul
gu bun mot te

oh yeah
go around a track
shi ga nun gye sok
dol go do ra so
far away
jun bi dwen ja man
i jin ja ro ma rul he
je ja ri nun hu hwe pu ni ya
ni ga nu nul ga mul te
whoa

one shot!
pi he gal ten ga swi un
gil ma nul cha ja
he me il ten ga
only one shot!
go chin se sang e
ol gul mat de go
bu dit cho so sa wo bwa

no pun byo gi nol
ma gu ryo he do
da twi o no mo bwa me bon
su ro jin de do
everybody already know
hey shout your voice
to the world

gut om nun gil wi e so
mu lo sol su nun ob so
uu uu uu u
hun du li ji ma
hon do ne shi gan so ge
na rul ga dul sun op so
uu uu uu u
gi hwe nun han bon
pu ni ya

ni ga to na bo rin
hu e nan
i son gul i ro ga
me il bam sui chwi he
bi tul go ryo nan
yo gul be to
cha gap don ni ga to o la
so gi bun i do ro wo
a ge bat chwo
so ri rul ji lo bwa
ke jin go
ul so ge bi chin ne ol gul
se sang i jo gak nan
u ri sa rang gat ta jon bu
ji dok han
i jol byok ge gu te so so
no wa ye gi ok du rul ji jo
bo ryo nan op so

what can i do (what can i do)
mi ro so ge so
gi rul he me da
gu ja ri e
what can i say (what can i say)
he mi he jo ga
ni ol gu ri bo i jil a na

an ge so ge
ga ryo jin
su mo it don
no ye mo sup dul
te yang bo da
tu gop ge
ni ja shi nul
te wo

run and go away
dwi do ra bo ji ma
don’t stop go away
no rul no chi nun ma

(gut om nun gil wi e so
mu lo sol su nun ob so
uu uu uu u
hun du li ji ma)

gut om nun gil wi e so
mu lo sol su nun ob so
uu uu uu u
hun du li ji ma
hon do ne shi gan so ge
na rul ga dul sun ob so
uu uu uu u
gi hwe nun
han bon pu ni ya

only one shot
only one shot
i rul kwak mul go
dom byo du ro one shot
only one shot
only one shot
se sang e no rul
don jo bo ryo one shot
only one shot
only one shot
i rul kwak mul go
dom byo du ro one shot
only one shot
only one shot
you only have last chance u know?

we
su re gi cho rom nal
bo ryo so
de che we
nan a mu got do
hal su ob so
de che we we we
nan me il
no wa ye chu og du rul da
ji bo don jo

ni ga ob nun gon
ni gyo te ob nun gon
shim jang i mo jo
ju gun go wa ga tun got
sum shwil su ob so
no ob shi sa nun gon
sang sang ha gi jo cha shi ro
nan mi do
ni ga ani myon an dwe nun gol
no mu a pa na
mi cho bo ril got ga ta
ni hyang gi ga jit ge pe yo
ma u mi to jo bo ril
got ga ta
ul go bul go
i gon a ni ra go
te so bwa do
cham jan in ha ge do non
a mu mal do
ha ji an na

what can i do (what can i do)
ke o na ryo go
bal bo dun cho do
gu ja ri e
what can i say (what can i say)
sa rang het ja na
na nun ni ga
jon bu yot ja na

je bal na ye so nul
ja ba jwo
ke yo nal su it ge
please dont g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