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boyz (일렉트로보이즈) Brave Girls (브레이브걸스) Bigstar (빅스타) and Park Soo Jin - Passing of the Year (올해가 가고)



oh yeah
it's brave fam in the building y'all
we feeling really really good uh
you know there so many things that happen in 2013
but it's all good
let's all welcome 2014
so brave

i je nun gu de rul
bo ne yang ge so
jong dun i gon gil sam
to da run gu de ga
nal gi da ryo
i gong il sa
so lem ga duk han in sa
hey hello
shi ga ni cham pa la
jal bu tak ha ne
na ye so run ne sal
i want somebody
somebody to love
jan ja nan ne mam so ge
do rul don jo
chu long i ge
hal su in nun gu ron sa ram
jok dang han mellow wa
romance
i gong il sa nyon u ro
chung bun han bromance

maybe some day
cha ga un ba ram ma ga jul
ne we ro un ma mul a ra jul
nu gun ga ol ko ya
nal cha ja jul ko ya
i wanna love someone
maybe one day
yop gu ril ta su ha ge he jul
a pun ne mam o ru man jo jul
gu de ga ol ko ya
sa rang i ul ko ya
i wanna love someone

where's my love
o re gat to
ji na ga go
se ro un
nal o get ji
oh baby baby
shi ga nun cham
son sal ga ta

where's my love
chu un gyo ul
ji na ga go
kot pi nun
bo mi yo get ji
oh baby
ne nyo nen
sa rang ul go bek hal ko ya

we ro wot don ha ne ga ga go
se ro un he ga cha ja o dun
ne in seng he do
se ro un sa rang i
ne ga won ha don
sa ram mi

ne ma me mu nul
knock knock knock ha go
du ro wa
so gam jong son
hun du ron no.. kil
ba ram pa jin
pung son gat don
nal sa rang u ro
bu ro ju gil

dok bun ne i je nal su i so
i je nan fly boy,
be my fly girl

maybe some day
cha ga un ba ram ma ga jul
ne we ro un ma mul a ra jul
nu gun ga ol ko ya
nal cha ja jul ko ya
i wanna love someone
maybe one day
yop gu ril ta su ha ge he jul
a pun ne mam o ru man jo jul
gu de ga ol ko ya
sa rang i ul ko ya
i wanna love someone

where's my love
o re gat to
ji na ga go
se ro un
nal o get ji
oh baby baby
shi ga nun cham
son sal ga ta

where's my love
chu un gyo ul
ji na ga go
kot pi nun
bo mi yo get ji
oh baby
ne nyo nen
sa rang ul go bek hal ko ya

sa rang un a pa (so painful)
but it's so sweet (but it's joyful)
dasi sa rang ha go shi po
da shi ta tut ta go shipo
woo woo woo woo
(love love love)
let it snow
let me love

where's my love
o re gat to
ji na ga go
se ro un
nal o get ji
oh baby baby
shi ga nun cham
son sal ga ta

where's my love
chu un gyo ul
ji na ga go
kot pi nun
bo mi yo get ji
oh baby
ne nyo nen
sa rang ul go bek hal k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