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A (티아라) - Hide and Seek 한겨울의 숨바꼭질



kok kok sum gyo so
mot chat get da ni ma um
kok kok su mo so
al su om nun ni ma um
we ut gi man hal ka
no do na wa ga tul ka

kok kok gam chwo so
ne ma u mul hun dul ka
kok kok sum gyo so
e te u gi man hal ka
al myon so mo run chok
ni mam sum gi nun go ya

sa rang ha go shi po
no wa ha go shi po
ga sum gi pun go se
kok kok su mo in nun
gop jeng i ga tun ne sa rang
mi chi ge man du ro
nal ut ge man du ro
a pul ka du ryo un gol ka
mal do mot ha nun go ni
sum ba kok ji run gu man
love me baby

ga su mi mong mok
nun mu ri tuk tuk
we i ri ne ma u mul
het ga li ge ha nun gol ka
na hon ja gi de rul ha go
na hon ja sa rang ul ha go
shi ga ni hu lo gal su rok
ko jo man ga nun sa rang i a pa

kok kok gam chwo so
ne ma u mul hun dul ka
kok kok sum gyo so
e te u gi man hal ka
al myon so mo run chok
ni mam sum gi nun go ya

sa rang ha go shi po
no wa ha go shi po
ga sum gi pun go se
kok kok su mo in nun
gop jeng i ga tun ne sa rang
mi chi ge man du ro
nal ut ge man du ro
a pul ka du ryo un gol ka
mal do mot ha nun go ni
sum ba kok ji run gu man

jap hil dut mal dut to
do mang ga
gu rok he su mo man in ni
nam ja dap ge gu man
ma rul he bwa
na rul sa rang han da go

o nul do ju ruk ju ruk
ga su me na mun o luk
me il no te mu ne nan
ga su ma ri ha nun
na rul al ka
sa rang e pa ji ge ha go
i ron nal mo run chok ha go
a pa
a pa me il nan

mi chi ge man du ro
nal ut ge man du ro
a pul ka du ryo un gol ka
mal do mot ha nun go ni
sum ba kok ji run gu man
love me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