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KRY - Reminiscence 회상




bo i ji an ni
na ye dwi e su mo so
ba ra mul pi he
ja mul ja go it ja na
ta tut tan he sal
ne ryo o myon
kel ko ya jo gum man
gi da ryo

gyou ro myo
nu nu ri du ri so
hang sang wa sot
don ba dat ga
shi rin ba ram gwa
ha yan pa do
nu nye jon gu de ro
yot ji man
na ye gyo te so
je jal go ri don
no ye he mark don
gu mo sup
i jen cha jul su op ge
dwe o so

a mu do
om nun gyo u re ba dat ga
no mu na
sul po bo in da go
u ri ga
ba da gyo te so
chin gu ga dwe ja go

ne dun ge su mo
ba ra mul
pi hal te
ni ja gung
i do rul du rot ji
on je na no ye gyo te
u ri hang sang
ham ke he da la go

go chin pa do ga
na ye ge mu rot ji
we hon ja man
on go nya go
non o dil gan nya go

bo i ji an ni
na ye dwi e su mo so
ba ra mul pi he
ja mul ja go it ja na
ta tut tan he sal
ne ryo o myon
kel ko ya
jo gum man
gi da ryo

da shi nun
no rul
bol su ob sul go ra nun
ye gi rul cha ma
hal sun ob so so
ha ji man
na do mo le
hu lin nun mul
dul kin go ya

gu nyol jol de ro
cha jul su op da go
na rul su cho gat don
ba ra mi ma ren na bwa
o dil ga do gu nyo
mo sup bol su ga
op da go ne ge
mal hen na bwa
o dil gan nya go
ma rul ha ra go
ja ku man
je chok ha don
ba da ga
gyol guk gen na cho rom
nun mu ri
dwe go ya ma ra so

ha ya ke ne rin
ba da ye nun mu lo
ni mo sup man du ro
gu gyo te
so nu wo ne
i ru mul bu lo bwa so
hok shi no bol ka bwa

no ga bo ril ka
gok jong i dwen na bwa
he sa rul ga rin gu rum
to na ji ran cha na

no om nun ba da
nun mul lo man sal get ji
go chi run pa do
na rul won mang
ha myon so
no ob shi hon ja
cha ja o ji ma la go
nol de ryo o ra go

ni mo sup bol
su op da he do
nan a ra
ne bo re da hun
ha yan ham bang nun
chok chok han no ye
im ma chum gwa
nun mu ri ra nun gol

no om nun ba da
nun mul lo man sal get ji
go chi run pa do
na rul won mang
ha myon so
no ob shi hon ja
cha ja o ji ma la go
nol de ryo o ra g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