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oso - Bad Guy 나쁜남자




yo gi ka ji ga
ne han gye yon na
do o la
gal te om na
ba ram bul myon
bu nun de ro
hu lo ga myon
hu run de ro

da run gon
da mo la do
i got man ku mun
po gi mo te
il pyong seng
son ga rak jil
bat nun de do
hal su in nun
de ka ji

ha ge so
ne shim jang ul
mi chin du shi
twi ge ha nun dal
a mu na
hal su it go
nu gu na
hal su it ji man
i gon na ma ne
se sang

on jen ga
ne sar me
ja rang go ri ga
dwe o
i ro bo ryot don
myong e, sa rang,
do nul chat ge
he jul go ra go

jam shi cham go
gyon dyo ne myon
ne ge dwel ko ya
me il ga chi
kum kwo wat don
ja ri e
ne ga it get ji
i ron ne ga
i rwo ne myon
mo du bol ko ya
gu gol bo myo
nu gun
ga nun hi mang ul
gat ji

nu gu na da
jong sang e
o ru jin
mo ta ji man
chwe so nul
da han ja nun
jong sang e
da u rul bat ji
no pi o la
mo li ga ji do
mo ta nun
su re gi nun
an dwel ko ya

jin shi ri
tong ha nun gon
mat nun ma ri ji
ha ji man ju go so
il su do i so
gu re do
gwen cha na
nan tot tot han ge
jo hu ni ka
sol ji ki
nan i got mal gon
hal su in nun ge
a mu got do ob so
i got mal gon
da run gon
seng gak jo cha
han jok ob so

sal gi wi he
pi gul ha ge
ku mul
bo ri ji a na so
ga jin gon
jwi pul do ob ji man
i got yo gi e
in nun nan
heng bok he
nu gun gan
nal jo wa ha ji man
shi ro ha nun
sa ram do
gu man ku mi ji
gu re nan mi chot da
a mu got do
nal ma lil su op ge
nan mi chot da

jam shi cham go
gyon dyo ne myon
ne ge dwel ko ya
me il ga chi
kum kwo wat don
ja ri e
ne ga it get ji
i ron ne ga
i rwo ne myon
mo du bol ko ya
gu gol bo myo
nu gun
ga nun hi mang ul
gat ji

jam shi cham go
gyon dyo ne myon
ne ge dwel ko ya
me il ga chi
kum kwo wat don
ja ri e
ne ga it get ji
i ron ne ga
i rwo ne myon
mo du bol ko ya
gu gol bo myo
nu gun
ga nun hi mang ul
gat ji

na do him dun gon
him du ro
him dul da
ha go ship ji man
i gon gyon dil
su in nun na
ma ne hi mang
so mang
jol mang un ob so

jam shi cham go
gyon dyo ne myon
ne ge dwel ko ya
me il ga chi
kum kwo wat don
ja ri e
ne ga it get ji
i ron ne ga
i rwo ne myon
mo du bol ko ya
gu gol bo myo
nu gun
ga nun hi mang ul
gat ji

jam shi cham go
gyon dyo ne myon
ne ge dwel ko ya
me il ga chi
kum kwo wat don
ja ri e
ne ga it get ji
i ron ne ga
i rwo ne myon
mo du bol ko ya
gu gol bo myo
nu gun
ga nun hi mang ul
gat j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