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eaven (포헤븐) - Sorry I Love You 미안해 사랑해서




han go rum
mor o ji da
ne nun mu re
ju jo an ko man
shi po jo

ga su mi
gye sok no rul
cha ja do
mo ru nun chok
do ra so ya he

ga ji ma
gu han ma di
hal su ob so
do mang chi dut
nol mi ro ne

ul ji ma
ul ji ma je bal
gu rom
ne mam yak he
ji ja na

ju gul man kum
him du ro
bo go shi po do
no rul
it nun da
ne mo dun gol
gol go

sa rang da
du go ga
no to na so
a pun nun mul
da shi
nun mo ru ge
gu go man
gi ok he
nol sa rang han
sa ra mi
i so dan gol

ju gul man kum
him du ro
bo go shi po do
no rul
it nun da
ne mo dun gol
gol go

sa rang da
du go ga
no to na so
a pun nun mul
da shi
nun mo ru ge
gu go man
gi ok he
nol sa rang han
sa ra mi
i so dan gol
ho ho wo..

na ga tun no te me
a pa ha ji nun ma
chu ok do
mo du ji wo jwo

i rok he
i rok he
nol i jul ke
a pun nun mul
do hu ru ji an ke

han bon man
han bon man
i he ju gen ni
bo ne ya man
ha nun nal

mi an ne
sa rang he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