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ythmist (리드미스트) - Only One (Feat. 김수영 Kim SuYoung)




ho.. ho ho
ho.. yei yeah

o nu nal gap ja gi
ne mam so ge
du ro on no
shim jang ul mot ge
hal du tan
i nu kim baby
gu ot don ma lo do
sol myong
hal su om nun
ne ma mul
no nun al go in nun ji
no man ba ra bo go
in nun na rul

everytime
i think about you
nu nul ga ma do
ni seng gak pun
go ri rul
go rul te do
ne nu ne nun
no man bo yo

everynight
im missing you
ni seng ga ge
ja mul jal su do
om nun gol
i ron ne mam man
ba da jun da myon

i'm just loving you
and i do missing you always
na nun i rok he nol
sa rang ha nun de
you are the only one for me
ne gen o jik no pu nin gol
no ha na myon chung bu ne

nol seng gak ha myon
ba bo ga chi
u sum man na
ne ga we i ro nun gon ji
you know..
ne mam no e ge
jon ha go shi pun de
nan ja shi ni ob so
jong mal a mu got do
hal su ob so

everytime
i think about you
nu nul ga ma do
ni seng gak pun
go ri rul
go rul te do
ne nu ne nun
no man bo yo

everynight
im missing you
ni seng ga ge
ja mul jal su do
om nun gol
i ron ne mam man
ba da jun da myon

i'm just loving you
and i do missing you always
na nun i rok he nol
sa rang ha nun de
you are the only one for me
ne gen o jik no pu nin gol
no ha na myon chung bu ne

nol sa rang han da go
ne gen o jik no pun i ra go
a jik no e ge
ma ra jin mot het ji man
you are the only one for me
i je do nun
nut ji an ke
mo du no e ge
mal ha go shi pun de oh..

i'm just loving you
and i do missing you always
na nun i rok he nol
sa rang ha nun de
you are the only one for me
ne gen o jik no pu nin gol
no ha na myon chung bu 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