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adang (홀라당) - 2030 (feat. IUV)




o ok kk
k ko ok o ok k ok

ya na mang
get da bol so sam ship de
o dil ga do na bo go
i jen mo du da
a jo shi re
nun chi bo nu ra
ba da gul gi nu ra
go ge su gi nu ra
jo hun nal
bom na ri bol so
ji na ga bo ryon ne
ha rut bam se
nun got jum
nol da ga
i bag sam jum
go tun nen nun de
ga pun nen nun de
hong de e nol bu ro ji
ne dul bo ni ka
ne ga do min
mang he jo waw

ji cho ga ni ka
se byo gi o ni ka
wan jon pil ko
chon nun de
ku lo be na ga bol ka
mu ri ya
ji gum ne ge jun gyo
han gon gu ge a ni ni ka
don bol ja don
in seng e
jon bu nun do ni
da nun a ni o dok ho ye
gu ship gu po sen
tu ju mun heng bo gi
don bol ja don
don bol ja don
bol ja don

i ship de nun
kum we ga
shil jung e
ku mul tek het ji ma ne
ok ok ok-ok-ok
sam ship de nun
ku mun ni
jot ji man me ma
bu ru da myo ne
ok ok ok-ok-ok

yet na ren
hip hop beat wa
mic ku ha na man
jwi o ju myon
chung bun he so
jon bu da na wa
gun de o ke
jim i ha na
ha na sa hil
su rok pi lyo han gon
hi tu gok ha na man
wol yo i re chul gun
dwe gu nob sum
hwa yo i re chul gun
dwe gu nob sum
su yo il do yok shi
dwe gu nob sum
ne mi re nun a jik do
gi ya gob sum

ju wi rul du lo bo ni
se sang i da
mi cho do ra ga
nu ni dwi ji pyo so
jom bi cho rom
ho dung de da ga
wol ma ri dwe myon
ka du ga be
nu ni do ra ga
ip gu mun dwe ja ma ja
chul gum dwe ja na

i je shin bal kun
ul go chom me
ho ri ti rul kwak
jo la me
mo ri e pil sung
kun i ra do mu ko mu
ko ja
don bol ja don
don bol ja don
bol ja don

i ship de nun
kum we ga
shil jung e
ku mul tek het ji ma ne
ok ok ok-ok-ok
sam ship de nun
ku mun ni
jot ji man me ma
bu ru da myo ne
ok ok ok-ok-ok

ok ok
we are introducing
the new sound of 2012
lets go lets go
lets go lets go lets go
IUV

kum man ga tun
i ship de rul
ba ra bwan nun de
i je bu to
jon jeng i ra gu
gop ju myo
ba ram jam nun de
sam chon i na
tok ba ro sa la go
mwo dwe le
don bo da nun
to ji get da de che
on je sal pe le

a mo la mo la
ne mam de ro sa le
pa li jwo ko la

no mu gu ri
him du ro ma yo
a jik huk
ga la myon mo ro so yo
mol gin mwol mo ro
a ro
nam ja
nung nyong i man no
ya byol bo ril man no
sa ro hwat ja
ol ma na sa ro
gi ro hwat je
pa li nal ge da ro

mu sun ma rul
gu ro ke shim
ha ge han da ni
gun de no
ji gum o di na gan da ni
na ji gum na
gal go ya al ba
ja ye shi ka al ba
dwel ko ya mwol ba

ship de ye nun
mwo ni mwon
i he do
jo hun de hak ga myon ne
ok ok ok-ok-ok
il ship de ye
kum gwa hyon shil
jung e ku mi
bu run da myo ne
ok ok ok-ok-ok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