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 Kyeon Won (강경원) - Anyone Else 다른사람은




i ru o jil
su ob sul jul ma
na rat don
no wa
na ye gin sa rang i
o nu sun gan
shi jak dwe so
te ro nun da tu
gi do ha go
yo lak do
a na go
gu rok he so ro rul
dar ma ga go

ik suk he
jo bo rin du ri
sa rang ha nun u ri
to ro jil su ob so
i byo ri wa do
a mu ri
ha na ga chi
byo nan du ri
a jik ka jin u ri
ji wo jil su ob so
no wa na ye go ri

da run
sa ram un shi ro
ni ga a ni myon shi ro
su chon bon
mal he do
o jik no pu nin gol
me il no rul
bo myon so
no rul kum ku myon so
ji kyo jul
no ye ha na pu nin
nam ja dwe o

me il nal bo myo
ut nun
no ye mi so nun to
gyol guk
o nul do na rul
man du ro
heng bok han
na lo man du ro
oh~
i sun gan
nal sum swi ge
ha nun gon
kut ka ji nal ji
kyo jun no ya
ik suk he jo bo rin du ri
sa rang ha nun u ri
to ro jil su ob so
i byo ri
wa do a mu ri
ha na ga chi
byon han du ri
a jik ka jin u ri
ji wo jil su ob so
no wa na ye go ri

da run
sa ram un shi ro
ni ga a ni myon shi ro
su chon bon
mal he do
o jik no pu nin gol
me il no rul
bo myon so
no rul kum ku myon so
ji kyo jul
no ye ha na pu nin
nam ja dwe o

ne ga sum twi ge
han sa ram
ne mam yo ro
jun han sa ram
no wa ye
i shi ga ni
pyong seng to rok
yong won ha gi rul
wuh~ forever
you are ma girl
ooh~
nan ni ga
a nin da run
sa ra mun shi ro

da run
sa ram un shi ro
ni ga a ni myon shi ro
su chon bon
mal he do
o jik no pu nin gol
me il no rul
bo myon so
no rul kum ku myon so
ji kyo jul
no ye ha na pu nin
nam ja dwe 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