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시크릿) - My Boy




my boy
ooh~
my boy

no mu na do
dal mun nol
cho um no rul bon sun gan
na nun nu kyo so
gu rul bo nun got ga ta
chak gak so ge
pa jo bo rin gol

su chi nun sum gyol so ge
da shi ni ga ne ge
do ra on go man ga ta
he yo nal su do op ge
dwe bo rin
i ron ne ga shi lo jo
mu no jil got ga ta

my boy
haru haru
shi gan so ge
i je do i sang
nun mu run ob so
so jung het don
chu ok so ge
hon ja ha nun
sa rang i jen shi ro
ke da ra so
ga sum so ge
na ma ne
yong won han gu de
my boy~(boy)

my boy (boy)
my boy

do i sang gu a ne so
gwe ro un ne mo sup do
ji chi go i so
ha ru man kum i ra do
heng bok han na rul
ba ra nun de

ma rur al su ob so so
gu wa dal mun i yu ro
nol tek ke ta nun gol
gu rul no mu
sa rang he so gi ye
i ron na rul yong so he
ji u ji mot ha nun

my boy
haru haru
shi gan so ge
i je do i sang
nun mu run ob so
so jung het don
chu ok so ge
hon ja ha nun
sa rang i jen shi ro
ke da ra so
ga sum so ge
na ma ne
yong won han gu de
my boy~(boy)

my boy (boy)
my boy

oh, oh
gi rul got da bo myon
su ship bon shik
seng gak na
no ye son jit
hwa na ge
ut don non
ji gum o di so
i je nun no ya
op nun ge ne hyon shil
nan no ye ge nun mon jit
cho rom sa ra jo
so jo ket ji
but you know
a ra ya dwe
don‘t you know
nan ni ga mi ro so
su ro jin domino
a jik do
dal mun sa ram
man bwa do
ga su mi
twi yo ja mi to
a no nun ba mul
bo ne ga mun nu nul
to so sel su do
op nun ba mul nan
tun nu nu ro bo ne
o nul do

i ron na rul
bo myon so
hun du li nun
nol bo a ji
i jen mal ha go shi po
gu bo da do~
nan no rul sa rang
he~

my boy
haru haru
shi gan so ge
i je do i sang
nun mu run ob so
so jung het don
chu ok so ge
hon ja ha nun
sa rang i jen shi ro
ke da ra so
ga sum so ge
na ma ne
yong won han gu de
my boy~(boy)

my boy (boy)
my boy
my boy~(boy)
(boy)
my bo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