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에프티 아일랜드) - Only One Person




ha nyo ja bal ke mo ru go
ha nyo ja ma nul sa rang
ham ni da
gu ge bu dam dwel
jul mo ru go
to nal i yu rul jun go jo

han nam ja ga
sum mot bak go
to na gan sal mun
pyo na nam ni ka
o nu run ko gol
got ga ta so
ju gul got man ga tu ne
nan jug ji do mo te yo

o jik han sa ram
man sa rang hal
ju ra ra so
o jik han sa ram
man gi da ril
jul a ra so
da run sa rang cha ja to
na ga ran
gu de gu ma re
ne du ba run o di do
mot gan de yo
ji gum i de ro
pyong seng ul san de yo

nan me il me il
i rok he
ha nyo ja ma nul
gi da rim ni da
ga sum so ge go in nun
mu ri
tok kut ga ji cha o la
da se got man ga ta yo

o jik han sa ram
man sa rang hal
ju ra ra so
o jik han sa ram
man gi da ril
jul a ra so
da run sa rang cha ja to
na ga ran
gu de gu ma re
ne du ba run o di do
mot gan de yo
ji gum i de ro
pyong seng ul san de yo

sa rang ha nun il
man he bwa so
shwi ul ko ran i byol jo cha
ne gen no mu bok cha ne yo

o jik han sa ram
man ba ra bol
ju ra ra so
o jik han sa ram
man a nul jul
ma na ra so
da run sa ram ne mam
o di e do
dam ji mo te so
gu de a ni myon sa rang
do ob de yo
o jik sa rang un
gu de pu ni re yo

yo gi so gu del
gi da rin d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