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 Wings of the World




o nu nal na ye
kum so ge
ja gun chot pu lo
da ga wat jo
ke o na gi ok
mot ha nun
al su op don
ku mun kun nat jo

jal bun in sa wak
i ja gun ba rem do
i jen i jul su op so yo

gi ok he yo
u rin ha nu rul nal jo
ja yu ro un
se sang gwa
gu ku mul wi he
hal su it jo
nul kum ko wat don
heng bok han u sum
ga duk han got
man dul su it jo

bam ha nul ga duk
cha u go
na mun byol bi chun
ne ge jwo yo
nun ga mun
gu de da ga wa
yol bun mi so ro
go bek het jo

jal bun sum gyol gwak
i ja gun in sa do
i jen i jul su op so yo

gi ok he yo
u rin ha nu rul nal jo
ja yu ro un
se sang gwa
gu ku mul wi he
hal su it jo
nul kum kwo wat don
heng bok han u sum
ga duk han got
man dul su it jo

hi mi dul myon
swi o yo
ji chin nal ge
jam shi jo bo du go
gu de u so bwa yo
bo i na yo
jal bun chot pul ga tun
gu se sang

gi ok he yo
u rin ha nu rul nal jo
ja yu ro un
se sang gwa
gu ku mul wi he
hal su it jo
nul kum kwo wat don
heng bok han u sum
ga duk han got
man dul su it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