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k High (에픽하이) - Run



run, run, run away
run, run, run away
run, run, run away
a mu ri do man cho bwa do
bo so nal su op so
run, run, run away...
da li da dwi do ra bwa do
non gu de ro i so

nun a pi go mo.
se sang un no mun na do
pa li go ro.
na man du da ri jo ro.
gal gi li
han op shi mo ro.
i gi re ku ten mwo ga
i sul ka?
(non al go ga nun ga)
gu nyang nun ga mun che
i ku lyo gan da myon
da ba nun ga?

i ron na ye jil mu nen
nul da bi op nu na nul.
il sang so ge mu kin
du pa lun kum
jo cha do mot ja bul
man kum mu go wo.
go bi na
ga tyo jo bo rin na.
o nul ra ru man
mi chin chok
da ryo bo ryo o din ga.

ha nu re so ni dal te ka ji
da lyo ga
ga su me ku mi chal te ka ji
da lyo ga

everybody
run, run, run away...
a mu ri do man cho bwa do
bo so nal su op so
everybody
run, run, run away...
da li da dwi do ra bwa do
non gu de ro i so

you got me
runnin' runnin' runnin' around.
down, down, down.

you got me
runnin' runnin' runnin' around.
down, down, down.

you got me
runnin' runnin' runnin' around.
down, down, down.

away...
a mu ri da lyo bwa do
je ja ri e

ne sal mun
san bek yok ship
bo il bi ga
so da ji nun bam.
i ship sa shi gan so ge
jo pa ji nun ma um.

ja kun yo yu e swim pyo do
guko ri rul gam chu go,
nal ma ju po
nun mi ren ma chim pyo
ga dwe ji man...

a chi mul jil
mo ji go da lyo.
mwol hyang he twi nun gon ji?
he ga ji nun gon ji,
ne ga ji nun gon ji...
i don't know.
but i go keep on
runnin' runnin' runnin' high.
go de ha nun na su ga
bo ri no rin byo lin na. ha!

ha nu re so ni dal te ka ji
da lyo ga
ga su me ku mi chal te ka ji
da lyo ga

everybody
run, run, run away...
a mu ri do man cho bwa do
bo so nal su op so
everybody
run, run, run away...
da li da dwi do ra bwa do
non gu de ro i so

you got me
runnin' runnin' runnin' around.
down, down, down.

you got me
runnin' runnin' runnin' around.
down, down, down.

you got me
runnin' runnin' runnin' around.
down, down, down.

away...
a mu ri da lyo bwa do
je ja ri e

run run run run run
run run run run run
run run

you got me
runnin' runnin' runnin' around.
down, down, down.

you got me
runnin' runnin' runnin' around.
down, down, down.

you got me
runnin' runnin' runnin' around.
down, down, down.

away...
a mu ri da lyo bwa do
je ja ri e

you got me
runnin' runnin' runnin' around.
down, down, down.

you got me
runnin' runnin' runnin' around.
down, down, down.

you got me
runnin' runnin' runnin' around.
down, down, down.

away...
han ob shi
da lyo ga nun
no rul wi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