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s Over Flower OST - Empty Bet /To Make Empty (Kim Joon ft Kim Jo Han)




nu jun bam no ye jon hwa
na nun i mi al go i nun gol
ne a ne
na mun u ri chu ok
mo du ga jo ga jo
gu po nan sa rang i ran
dal ko met don
go jit mal do
i je nun gi ok he nel su rok
sang cho
man dwel pu nya (Oh Lady)

bu tak he
ni ga nam gin hun jok mo du
ga jo ga jwo
hok shi nol
gi da ril mi ryon do
ga jo ga jwo
gu rok ke jal ji ne ra nin sa do
a mu got do nam gi ji ma
yak sok he jwo

a nan o tok he
bol so nun
mu ri na nun de
i jen nol da it get da go
gu re bwat ja
a mu so yong op da go
mi ryon du ji mal go
to na ga
ja ku ja ku to o ru nun
got do ha na
mi chi do rok
da jong het don
no wa na
i je wa i ron
hu hwe ha myon
mwo ta na

mi ro ne ryo he do
ji wo bo ryo he do
i cho ji ji a nun no oh oh
to jil du tan ne ga sum
su mi mak i nun na ah ah
ji nan chu ok
gi ok mo du
jon bu ga ji go ga ah ah
a mu got do
nam gi ji mal go ga-a ah ah

bu tak he
ni ga nam gin
hun jok mo du
ga jo ga jwo
hok shi nol
gi da ril mi ryon do
ga jo ga jwo
gu rok ke jal ji
ne ra nin sa do
a mu got do
nam gi ji ma
yak sok he jwo

sa rang un ye go do
ob shi
nal cha ja sot gon man
i je nun
jong ni he ya ji
ni hun jok dul
right now

bang u so ge to ro ji ni
mo ri ka rak sak chi u go
mi ni hom pi so gye
ni sa ji nul da ne ri go
hyu ji tong
so ge no ko ji u ji mo tan
ni pol do da bi u go

chin gu dul gwa
bu o ra ma syo ra
il do het ji ju mal
do ju go ra
gu ro ni jo gum shik
gwen cha na ji do ra
ho na kum so ge son
ne ga no rul
to chat do ra

swip ji a na
a jik no rul hyang han
ne ma um
shim ji ha na ga jo ga
na mun gi ok
mo du da
i mi ne sa rang un
mo du da

bu tak he
ni ga nam gin
hun jok mo du
ga jo ga jwo
hok shi nol
gi da ril mi ryon do
ga jo ga jwo
gu rok ke jal ji
ne ra nin sa do
a mu got do
nam gi ji ma
yak sok he jwo

bi wo do
to che wo ji nun no
bo ryo do
to seng gyo na nun no
ji wo so
do gu ryo ji nun no
o nu sen ga
no ye gi ok so ge
nan hu ryo ji nun de

bu tak he
ni ga nam gin
hun jok mo du
ga jo ga jwo
hok shi nol
gi da ril mi ryon do
ga jo ga jwo
gu rok ke jal ji
ne ra nin sa do
a mu got do
nam gi ji ma
yak sok he jwo

mi a ne
bo ri go bo ryo do
nam un sa rang in gol
gu de nun
ma um so ge
yo jon i no pu nin gol
i rok ke
a mu got do mo ta go
o nul do
no man gi da ryo
do ra wa j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