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ouchable - Driving Me Crazy




i miss you girl
i need you girl
oh oh
untouchable
driving me, driving me
driving me crazy

nobody nobody
a mu do won ha ji a na
but you
o jo da
o jo da
i ro ge dwet nun ji
i, i want you

its okay, its okay
no man gyo te
it da myo nun,
its okay
mi cho te
mi cho te
i ron sa rang ul
ha nun ne ga mi cho te
uh!

chong ma jun got
cho rom chu o gi son
ga rak sa i ro gye
sok jul jul se go
sa rang i gu rok he shi wo
nan o je bo da
o nu ri do him du ro
du li na yo
dut go it na yo
gu dan ne mam
so ge yong
won han ne sa ram non
nu ga bwa do dang
my style
bul gun no ul cho rom
du gob don u rin sa rang

you're driving me crazy
nal it ji ma baby
nal do na so
heng bok ha gil ba ra bun
nal mid ji ma baby
nol wi he ha nun go jit mal
mi chi do rok nol won hal pun

you're driving me crazy
(nol ob shi jal sal su i sul ga)
you're driving me crazy
(ji gum do i rok he him dun de)
you're driving me crazy
(mi chil got ga ta i de ro nun)
oh yeah
na ge do ra wa baby boo
ne mam sok gu de you...
(you, you, you you)
ne a ne gu de you...
(you, you, you you you)

goodbye but i love you
da ko jit mal nan
na pun nam ja
i byol i ran nal ga ro un
ga shi rul sam ki da
da shi sa rang han da
mal hal ka
ham ke tan i byol tek shi
no rul man nan shi ga ni
je il nan heng bok he
ha ru sa ri
cho rom ha ru ma ne
bo go ship da
nol nal i jon ni

sa rang i jwe ra myon
na nun yu jwe
u ri du le
heng bok han shi gan
gu ge i jen
no wa ne bi e
ha ru ha ru ga
mi chi ge so ma chi
gloomy sunday
o don ga yo
da shi do ra un da
mi do i believe
gwen cha na yo
do ra o nun gu nal ka ji
u ri jam shi ma nan nyong

you're driving me crazy
nal it ji ma baby
nal do na so
heng bok ha gil ba ra bun
nal mid ji ma baby
nol wi he ha nun go jit mal
mi chi do rok nol won hal pun

you're driving me crazy
(nol ob shi jal sal su i sul ga)
you're driving me crazy
(ji gum do i rok he him dun de)
you're driving me crazy
(mi chil got ga ta i de ro nun)
oh yeah
na ge do ra wa baby boo

cha ra ri mo dun ge
gum i gil
bi ro nan
do ra wa je bal
ooh.. ooh..

(you're driving me crazy..
*chorus simultaneous with rap)

no ye ji bap he so
gi da ryo
in jung hal su ob so
gu ri pu mi chi go
u ri sa rang i de ro
kut nel su ob so so
no ye ge su nun pyon ji

no ye jib a pe so
gi da ryo
in jung hal su ob so
gu ri pu mi chi go
u ri sa rang i de ro
kut nel su ob so
nam ja gi de mu ne
gi da ryo

no ye ji bap he so
gi da ryo
in jung hal su ob so
gu ri pu mi chi go
u ri sa rang i de ro
kut nel su ob so so
no ye ge su nun pyon ji

no ye jib a pe so
gi da ryo
in jung hal su ob so
gu ri pu mi chi go
u ri sa rang i de ro
kut nel su ob so
nam ja gi de mu ne
gi da ryo

ne mam sok gu de you...
(you, you, you)
ne a ne gu de you...
(you, you, you)

driving me, driving me
driving me craz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