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Hit Me Baby




oh no oh
oh oh ooh

nu nul tu ja ma
ja ma mi a ryo wa
o je gi
o gi da ga wa,
o jo ji
o jo ji oh my

sa shi run
ne jal mo
su nal ji man
ja jon
shi mi ra nun
mot dwen nyo so ge
ja ku man
mu no jo everyday
nal ka ro un ma ri
no ye ma mul
pa go dul te
nun mu re yesterday

gu je mit da nun
man hwa che gul
so ne jwi go
han shik han je
ga tun jang man il ko
ni jon nwa man
gi da ri myo
thinking ’bout you,
what can i do?

pi cho it ji
mal go cha ra ri
nal te ryo jwo
nan gu rok he ra do
gi bun pu lyo sum
jo ke so
sa rang i ran
gu ron go ya
da tu myon so
ki wo ga nun
go ja na
ne ga ni mam
a pu ge han
man ku man
te ryo jwo
cha ra ri gu man kum
te ryo jwo

ye yeah oh

a ni get ji
sol ma i byo ri yo
nun go na ni get ji
na hon ja
seng gang ma chi
mu ro bo ji do
mot ta nun nan
gop jeng i
na ma na nun
yok shim jeng i

ja man
shi mi ra nun
o ri so gu mi
ja ku
gi da ri re everyday
ni ga mon jo
ne ge hon da myon
mi an ha da go
hal ten de

gu je mi it da nun
d.v.d. rul tu ro no ko
oh mu sun ne yong in ji
i just don’t know
ni jon nwa man
gi da ri myo
crazy bout u
what can i do

pi cho it ji
mal go cha ra ri
nal te ryo jwo
nan gu rok he ra do
gi bun pu lyo sum
jo ke so
sa rang i ran
gu ron go ya
da tu myon so
ki wo ga nun
go ja na
ne ga ni mam
a pu ge han
man ku man
te ryo jwo
cha ra ri gu man kum
te ryo jwo

yeah..

no rul han ko
shi pun de (oh no)
no rul wo na go
in nun de (yeah)
ja ku ma me
om nun ma re
sang cho ju nun
na rul yong so he
pi cho it ji
mal go cha ra ri
nal te ryo jwo
nan gu rok he ra do
gi bun pu lyo sum
jo ke so
sa rang i ran
gu ron go ya
da tu myon so
ki wo ga nun
go ja na

ne ga ni mam
a pu ge han
man ku man
te ryo jwo
cha ra ri gu man kum
te ryo jwo

pi cho it ji
mal go cha ra ri
nal te ryo jwo
nan gu rok he ra do
gi bun pu lyo sum
jo ke so
sa rang i ran
gu ron go ya
da tu myon so
ki wo ga nun
go ja na

ne ga ni mam
a pu ge han
man ku man
te ryo jwo
cha ra ri gu man kum
te ryo jwo

talk to me, talk to me
niga pyo nan shi gan ne
talk to me, talk to me
niga pyo nan shi gan ne
talk to me, talk to me
niga pyo nan shi gan ne
talk to me, talk to me
niga pyo nan shi gan 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