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Did You Come to Our House OST - Miracle (Seung Yeon Kara)




ha na jum bun myong hang e
bo i ji a na yo
o ji ro un sun gan sok e so
e rul so ma um so ri
dad ji nun ma ra yo
o di rul bo na yo
ku re yo ku jo nal bo a yo

ku de wa ham ke hal ten
ba ra mi du lyo yo
ma nun so ri rul
dam go it jo

ku de ye sum kyo re so
me lo di rul du ro yo
na yok shi ma mu ro
ku de rul
kod no re bu lo yo

a jik nan gi jok i ran
go sul mi do yo
ku de nun
ot don ga yo
ne mam
su ru ru rut do
su ru ru ru do lyo yo
na ra myon
ku del sa rang hal
su i so
a mu ron
kok jong ma yo
ne gen ku de o
man kum
nun mul do
dal ko me yo

han bon jum
dwi do ra so
bon jok i in na yo
u ri rul i gu ro on
nal dul
mo dun il du ri u ril
de ri go on go jo
jo gum shik
ne a ne
su myo on
ku de rul a ra yo

a jik nan gi jok i ran
go sul mi do yo
ku de nun
ot don ga yo
ne mam
su ru ru rut do
su ru ru ru do lyo yo
na ra myon
ku del sa rang hal
su i so
a mu ron
kok jong ma yo
ne gen ku de o
man kum
nun mul do
dal ko me yo

tuk byo ran
shi jak ob si do
sa rang han
dan mal ob si do
ne gen un
san gwa nob so yo
oh woh o wo oh oh
ne ma mul dud go
it da myon
mwo dun al go it da myon
chung bun he yo
ne ge nun

a jik nan
un myong i ran
go sul mi do yo
ku de nun
ot don ga yo
ne mam
su ru ru rut do
su ru ru ru gu lyo yo
na ra myon
ku de rul
a na jul su i so yo
a mu ron
kok jong ma yo
ne gen ku de ga it gi
se sang i dal ko m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