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hyun (Infinite) - A Chance Encounter (Orig by Song Gol Mae)




ju man chil
gu de mo su be
ne ma u mul
be a kyo bo ryo ne
o jo da ma ju chil
gu de mo su bi
ne ma u mul
be a kyo bo ryo ne

gu de ye ge
hal ma ri
i nun de
we i ri
yong gi ga
ob sul ka

ooh..

ma rul ha go
ship ji man
ja shi ni ob so
ne ga su man
du gun du gun
dab dab han
i ne ma um
ba ram so ge
na ryo bo ne ri

pyon nun got cho rom
a rum da un
gu nyo ga
ne ma u mul
sa ro ja ba bo ryo ne
i cho rom yong rong an
gu de go
dun dun ni
ne ma u mul
sa ro ja ba bo ryo ne

gu de ye ge
hal ma ri
i nun de
we i ri
yong gi ka
ob sul ka

ooh

ma rul ha go
ship ji man
ja shi ni ob so
ne ga su man
du gun du gun
pa bo
pa.. bo
na nun pa bo in ga bwa

gu de ye ge
hal ma ri
i nun de
we i ri
yong gi ka
ob sul ka.

ooh!..

ma rul ha go
ship ji man
ja shi ni ob so
ne ga su man
du gun du gun
pa bo
pa.. bo
na nun pa bo in ga bwa

pa bo
pa.. bo
na nun pa bo in ga..
b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