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 Get Out





Oh, Oh
gu re gu re,
na do sa rang he

sa rang he
ha myon so non gu wa
i bul mat chugo
i mi no ye
shim jang un
gu e son ul nu ki go
(gam chu go,
so ki go i so)
(That’s right)
jon hwa rul kun ho do
no ye mo su bun
bo i go
ni ga
a nya a nya he do
gyol gu ken no in gol
(ne ga sa rang han
no ya)

Oh baby
tell me why you
act so strange
But tonight
I don’t need a
damn explain
ha ji man, i mi nan,
mo du al go
i so so nan
no wa ham ke
it nun gu nyo sok go
pi lyo ob so,
je bal jom sa ra jo
dwa so na
mun haeng bok
gat go ko jo bo ryo!

mo du da Bye Bye
sa rang do,
mo du da Bye Bye
u jong do
Feels like I’m ready
(Hey!)
No love I’m done with
(Ho!)
kut na bo rin sa rang
i ra go he,
do mal hal pi lyo
ob ja na

mo du da Bye Bye
chu ok do,
moduda Bye Bye
sul pum do
Feels like I’m ready
(Hey!)
No love I’m done with
(Ho!)
kut na bo rin
sa i ra go mal he,
da kut nan go ya

ha pil na ye
gu nyo e ge non
i bul mat chu go
chin gu ye yo ja
in gol al myon so
da ga wat go
(For you)
(gam chu go,
so ki go, i so)
u yon i ma ju chin
ne shin son
pi ha ji an go
ni ga a nya a nya
he do gyol
gu ken no in gol
(nol mi do sot don na ya)
(Ohh yeah)

Oh baby
tell me why you
act so strange
But tonight
I don’t need a
damn explain
ha ji man, i mi nan,
mo du al go
i so so nan
no wa ham ke
it nun gu nyo sok go
pi lyo ob so,
je bal jom sa ra jo
dwa so na
mun haeng bok
gat go ko jo bo ryo!

mo du da Bye Bye
sa rang do,
mo du da Bye Bye
u jong do
Feels like I’m ready
(Hey!)
No love I’m done with
(Ho!)
kut na bo rin sa rang
i ra go he,
do mal hal pi lyo
ob ja na

mo du da Bye Bye
chu ok do,
moduda Bye Bye
sul pum do
Feels like I’m ready
(Hey!)
No love I’m done with
(Ho!)
kut na bo rin
sa i ra go mal he,
da kut nan go ya


mo du da Bye
mo du da Bye

mo du da Bye Bye
chu ok do,
moduda Bye Bye
sul pum do
Feels like I’m ready
(Hey!)
No love I’m done with
(Ho!)
kut na bo rin
sa i ra go mal he,
da kut nan go ya

You’ll Never Gonna
Find True Love
F**k you!

Ohh~
mo du da Bye Bye
sa rang do,
mo du da Bye Bye
u jong do
Feels like I’m ready
(Hey!)
No love I’m done with
(Ho!)
kut na bo rin sa rang
i ra go he,
do mal hal pi lyo
ob ja na

mo du da Bye Bye
chu ok do,
moduda Bye Bye
sul pum do
Feels like I’m ready
(Hey!)
No love I’m done with
(Ho!)
kut na bo rin
sa i ra go mal he,
da kut nan go ya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