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ss/Daikoku Danji - Lady




ba pu dan pin gye ro
no rul mo li he so
hen du po nul ku go
chin gu rul ma na so
o nul ne sen gil do
nan cheng gi ji
mo ta go, baby
ol ma na ne ga
so jung han
jul mo ru go

Sorry
ba ram pi ji a nul ge
Sorry
sul do i je ku nul ge
Sorry
no ba ke na
nun ob so
na rul to na ji ma

You are my, lady
na man ne, lady
a pu ro
do o re
do o re
ne gyo te sa ra jwo
no ob shin an dwe
ju go do an dwe
nun mul man
to hu lo
to hu lo
a mu got do mot he
gu ro ni ka je bal
to na ji ma

Sorry
go jit mal do a nal ge
Sorry
jon hwa do kok ba dul ge
Sorry
hon ja du ji a nul ge
no nun ne ko ni ka

You are my, lady
na man ne, lady
a pu ro
do o re
do o re
ne gyo te sa ra jwo
no ob shin
an dwe
ju go do an dwe
nun mul man
to hu lo
to hu lo
a mu got do mot he
gu ro ni ka
je bal to na ji ma

ne ga wo nan gon
da go chil ge
ne ga shi run gon
o toh ke dun
da ba kul ge
mu sun ma ri dun jo wa
na rul yok he do jo wa
to na ji ma ... yeeeah

You are my.. lady
You are my.. lady
yong won han lady
no rul wi
he sal le
nan sal le
no ob shin mot sa ra
a pu ro o re
kut ka ji o re
he o ji ji an ke
ko ko u re
ham ke ha gi ro he
ga chi it gi ro he
gu ron ni ka
na rul to na ji ma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