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시크릿) - Starlight Moonlight





shoo bi du bap
pap pap pa
shoo bi du bap
pap pap pa
ral lal lal la ra
ra ra ri ra

jang mi kot
han song i
bat go

no Ye ge
go be gul bat go

ne mam un
sha ral la ra ra
(sha ral la ra ra)
bam ha nu re
byol do no re he

no nun ne
o di ga jo wa
na nun ne
mo dun ge jo wa

ne mam do
sha ral la ra ra
(sha ral la ra ra)
se sang mo dun ge da
a rum da wo
jak ku seng gang na

mol le ga sum
tol lyo wa
o jo myon jo wa
o jo myon jo wa

jong mal
i ron
gi bun
cho u mi ya
no nun ne
byol bit
ne ma u me
byol bit
non na man e
dal bit
so jung han ne
dal bit

gu jo
ba ra man
bo go
na rul wi he
bi cho ju nun
gu ron sa ram

no nun ne
ha nul
ha na pu nin
ha nul
non na man e
ba da
so jung han ne
ba da

so ro ba ra
man bwa do
byon ha mob shi
mi so jit nun
gu ron sa ram
OH MY LOVE !

shoo bi du bap
pap pap pa
shoo bi du bap
pap pap pa
ral lal lal la ra
ra ra ri ra

gu ru mi u ril
ga ryo do
du dung shil
hul lo ga du shi

on je na sha ral
la ra ra
(sha ral la ra ra)
o! ne sa rang
sa rang
o! ne sa rang

jak ku
seng gang na
mol le ga sum
tol lyo wa
o jo myon
jo wa
o jo myon
jo wa
jong mal i ron
gi bun cho u mi ya

no nun ne
byol bit
ne ma u me
byol bit
non na man e
dal bit
so jung han ne
dal bit

gu jo ba ra man
bo go
na rul wi he
bi cho ju nun
gu ron sa ram

no nun ne
ha nul
ha na pu nin
ha nul
non na man e
ba da
so jung han ne
ba da

so ro ba ra man
bwa do
byon ha mob shi
mi so jit nun
gu ron sa ram
OH MY LOVE !

o du un ol mo
ge dung bu ri
dwe jul ge
o du un ba da
e dung de ga
dwe jul ge

a chi mi
ol te ka ji

het bi chi
dul te ka ji

na ye gyo so nal
bi cho jo
na e mam so
ge i so jo
ah 1, ah 2
ah 1. 2. 3. GO!

no nun ne
sarang
ha na pu nin
sa rang

non na man e
te yang
ha nap pu nin
te yang

gu jo sul
o rul wi he
a ki mob shi
jul su in nun
gu ron sa ram

no nun ne
byol bit
ne ma um e
byo lbit
non na man e
dal bit
so jung han ne
dal bit

gu jo ba ra man
bo go
na rul wi he
bi cho ju nun
gu ron sa ram
OH MY LOVE !

shoo bi du ba
pap pap pa
shoo bi du ba
pap pap pa
ral lal lal la ra
ra ra ri ra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