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Caramel(오렌지캬라멜) - Bangkok City




han nam ja ye nun
dong ja ga hun dul
il chu e yol han bon shik
hun dul hun dul
we ja ku na rul
su ken ha na yo
ni yo pe ni yo ja
ga bi tul bi tul

b-b-b-bangkok city
I can’t stop,
do hun du ro bwa
gu nyo to ro jo
na ga ge
b-b-b-bangkok city
I can’t stop,
nal hun du ro bwa
ib su ri nol
bu ru ge tonight

du gu ga no e
ge nal bo nen da
ki su nun ko pi cho rom
hot tu gob ge
gu jo ne
ni yo ja nun good bye
men tu nun pi lyo
op da nun bi chu ro

b-b-b-bangkok city
I can’t stop,
do hun du ro bwa
na ye nam ja do bo ne ge
b-b-b-bangkok city
I can’t stop,
nal hun du ro bwa
to chi ga nol
bu ru ge tonight

ji-ji-ji-jigum gu nyo
ga jom jom,
do mi cho gan da
u ri nun bi chun
il kyot da
na-na-naye nam ja
do jom jom,
do mic ho gan da
mi chil ko myon
tu gob ge tonight

mom chul go myon
ji gum stop he,
nu ki mun
ma ri ob so
me lo ta win
gwan shim mob so,
ki su nun nun bi tu ro

bangkok city I can’t stop
bangkok city I can’t stop
bangkok city I can’t stop
ni nun dong ja ga
na rul gye sok bu run da

k-k-k-kungkung te ri
nun shim jang,
nan i ge jo wa
no ye sa rang i
du lin da
k-k-k-kungkung u li
nun music,
nan no mu jo qa
i je no rul
no kyo bwa tonight

b-b-b-bangkok city
I can’t stop,
do hun du ro bwa
na ye nam ja nun
to nan da
b-b-b-bangkok city
I can’t stop,
nal hun du ro bwa
to chi ga nol
bu run da tonight

kiss su ga nol
bu run da tonigh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