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friend (보이프렌드) - Boyfriend




Would you be my
Girl Friend?
Oh..
nan no ye Boy Friend
nan no ye Boy Friend
non na ye Girl Friend
non na ye Girl Friend

gu ot ton mu ot bo da do
nun bu shin no rul gat go do
me il nan bap pa bap pa
ni ma mun a pa a pa
ne sa rang byon ha ji a na
no mal go bo i ji a na
i ron ne ma mul we ja ku
mo la ju nun de

ga ku mun no mu pi gon he
nol dwi ro hal te do
non ne yo pe i so
ju go ot gal li
me da tu me do
hang sang na ye so
nul kwak ja ba jul
You Baby You You
ne ga i so me il
nan u sul su i so

o jik nan no ye
Boy Friend eh eh
no man ye
Boy Friend eh eh
ne ga nol ji kyo jul ge
nol hang sang a kyo jul ge
o jik nol wi han
ne ga dwe jul ge

non na ye
Girl Friend eh eh
na man ye
Girl Friend eh eh
na man ba ra bwa jul le
nol wi han byo ri dwel ge
no ha na ma nul wi han
nan no ye Boy Friend

nan mu gon no ye pyon
ni nu nen ne ga champion
mu sun i ri it do ra do
ne ga ji kyo
hwak shil i no e wen pyon
I got your back
gok jong ma ne pu me
gi de
u so bwa Blow me a kiss
oh so sweet I like that

ga ku mun no mu pi gon
he nol dwi ro hal te do
non ne yo pe i so ju go
ot ga li me da tu me do
hang sang na ye
so nul kwak ja ba jul
You Baby You You
ne ga i so me il nan
u sul su i so

o jik nan no ye
Boy Friend eh eh eh
no man ye
Boy Friend eh eh eh
ne ga neol ji kyo jul ge
nol hang sang a kyo jul ge
o jik nol wi han
ne ga dwe jul ge

non na ye
Girl Friend eh eh eh
na man ye
Girl Friend eh eh eh
na man ba ra bwa jul le
nol wi han byo ri dwel ge
no ha na ma nul
wi han nan no ye
Boy Friend

nol wi han na ye ma
u mun byon ha ji an ha
i se sang ban jo gi na do
nol no chi nun an ha
gok jong ha ji ma
nol u li jin an ha
You're my girl
My my world
non na man
mi du myon dwe

o jik nan no ye
Boy Friend eh eh eh
no man ye
Boy Friend eh eh eh
ne ga neol ji kyo jul ge
nol hang sang a kyo jul ge
o jik nol wi han
ne ga dwe jul ge

non na ye
Girl Friend eh eh eh
na man ye
Girl Friend eh eh eh
na man ba ra bwa jul le
nol wi han byo ri dwel ge
no ha na ma nul wi han
nan no ye Boy Friend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