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ill(케이윌) & Jeon Woo Sung of Noel (노을) ) - Perfume (향수)



gi rul got go i so
sa ram dul so ge so
ik suk han hyang gi e
hok shi ni ga i sul ka
jam shi shi ga ni
mom chun dut
a ryo nan
gi o ge
ga man i so so
ju wi rul du lo bon da

to na do mo ru ge
ne shim jang i twi o
gu hyang su nem se rul
ne mam i gi ok ha na bwa
da run sa ram du run
mo rul ten de
no man su nun got do
ha nil ten de
gu hu nan hyang gi e
hon ja mom chwo so

nal sul pu ge han no ye
hyang gi ga
nal mom chu ge han no ye
hyang gi ga
u ri sa rang ul
u ri chu o gul
ha na ha na ja ku
to o ru ge he

ja ku seng gang na
no ye hyang gi ga
nol gu rip ge han no ye
hyang gi ga
na rul
jom jom do a pu ge
ne nun mul hu ru ge
whoa..
na hon ja
nam gyo dun
ni ga no mu gu ri wo
mom chwo so it da

da ji un jul ma nal
a sot don chu o gi
gu hyang su te mu ne
to seng gang na nun
gong ga bwa
da run sa ram du run
mo rul ten de
no man su nun got do
a nil ten de gu
hu nan hyang gi e
hon ja mom chwo so

nal sul pu ge han no ye
hyang gi ga
nal mom chu ge han no ye
hyang gi ga
u ri sa rang ul
u ri chu o gul
ha na ha na ja ku
to o ru ge he

ja ku seng gang na
no ye hyang gi ga
nol gu rip ge han no ye
hyang gi ga
na rul
jom jom do a pu ge
ne nun mul hu ru ge
oh
na hon ja
nam gyo dun
ni ga no mu gu ri wo
mom chwo so it da

jom jom hu ryo jo ga nun
i byo re a pun
sa rang he
a pun gi o gi
to na rul cha ja
ne ma mul u lyo
o tok he ya
nan no rul i jul ka

ja ku seng gang na
no ye hyang gi ga
nol gu rip ge han
no ye hyang gi ga
na rul
jom jom do
a pu ge
ne nun mul hu ru ge
whoa..
na hon ja nam gyo
dun ni ga
no mu gu ri wo
mom chwo so it da

mom chwo so it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