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Black - MOYA



a to the
o to the
huh-uh a a
yeah,
how could you treat me like that
non na han te
gu ro myon an dwe

cho um bu
to juk ja sa ja
jo ta don i
i ge mo ya
baby o a yu
baby o a yu
gu re ka sa no ba ga
o gu ge no ya
baby o a yu
baby o a yu

let me see ya hey
o dil bwa nal bwa
na nun no man bwa
anytime
je bal na rul do kwak ja ba
no chi ji ma
ga ka i wa nan
no man gi da ryo me il bam
all i wanna do
all i want is you
oh baby no
no ye ge de che
nan mo ya

ot jom gu re
non de che mo ya
ni ma mi mo ya
i je wa so tan so ri
nam ja nun da gu re
sa rang un da gu re
da mal he
bing bing do li ji mal go
ot jom gu re
nan de che mo ya
no e ge mo ya
i je wa so ho so ri
ne mam do da ju go
sa rang do jwon nun de
de de che
i ge mu sun so ri ya

cho um na nun
me il me il bo ja don ni
i ge mo ya
baby o a yu
baby o a yu
yo jal gat go no nun ge
o gu ge no ya
baby o a yu
baby o a yu

ne hen du pon
ni bon no mot bon ji
o re dwe so
mu sun i run gu rok he
ba pa jo so
ping gye ga ma na
on tong na rul mot
bo nun i yu dul
ul go bul go hwan ne bwa do
yo jon hi non bu je jung
all i wanna do
all i want is you
o nul do yok shi
ne ga mon jo jon hwal go ro
(op pa mo he ba pa?)

ot jom gu re
non de che mo ya
ni ma mi mo ya
i je wa so tan so ri
nam ja nun da gu re
sa rang un da gu re
da mal he
bing bing do li ji mal go
ot jom gu re
nan de che mo ya
no e ge mo ya
i je wa so ho so ri
ne mam do da ju go
sa rang do jwon nun de
de de che
i ge mu sun so ri ya

ut gi ji do a na ot jom
ne ge i re
non dan dan hi
do ra so o o
je bal jong shin cha ryo
no rul tok tok hi bwa
ne ga hwol shin
a ka wo
u u u u

ne ne ga mwo ha nun ji
gung gum ha ji do a na na
no mal go do
ga chi nol chin gu ga ma na
chin gu man kum
ja jon shim do ma na
no ra so da bo rin gon de
no nun na rul mo la
all i wanna do
all i want is you
no man a ni myon
na do ba la he
no ga na rul ga du go
no nun bal pem me

o jom gu re
gu nun bit mo ya
gu ma ri mo ya
cha ra ri sol ji ke jo
da shi ro jot da go
na shir chung nat da go
gu ge do ku re bo i jin an ni
ot jom gu re
sa rang i mo ya
nam ja ga mo ya
mo du da tok ga tun gol
nun mul man ping dol go
ga sum man jit ki go
an so ga
du bon da shi nan so ga

oooo
aoa oo
aoa oo
huh-uh!
are you crazy?
oo
oo
aoa oo
aoa oo
yeah! say what? ooo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