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Dear Mom




o nu run wen ji
him dul go ji cho
be ge rul ku ro
a nun che hon ja
bang a ne na ma
jon hwa gil
ma ji jak go ri nun
na ye ma u mi
wen ji o nul ta ra
we ro un go jo

gap ja gi u lin
jo na ye no la
bap mo got nun ji
gok jong ha nun
om ma mok so ri ga
kwi chan ge du lyot don
gu ma ri
o nu run ta run gol
it go i sot don
yak sok du ri to o la yo

ma u mi ye pun
sa ram i dwel ke yo
na mul mon jo
seng gak ha nun
sa ram dwel ke yo
om ma gye sa rang e
ba ram du rul
ji kyo gal ke yo
na wa ku mu ram ke
na nun don
ne mo run bit kyo ju don
om ma ga seng gak na

te ron jal mot dwen
son tek du lo
a pa het ji man
a mu mal ob shi dwi e so
ji kyo bwa ju syot jo
so tul go o rin
a i ji man
i je nal got ga ta yo
om ma ye jo yong han
gi do ye u i mi rul

ma u mi ye pun
sa ram i dwel ke yo
na mul mon jo
seng gak ha nun
sa ram dwel ke yo
om ma gye sa rang e
ba ram du rul
ji kyo gal ke yo
na wa ku mu ram ke
na nun don
ne mo run bit kyo ju don
om ma ga seng gak na

o tok ha jo
a jik ja gun ne ma mi
om ma ye so nul
no hu myon
hon ja jal hal su i sul ji
a jik bu jok han got ga ta
nan du ryo un go lyo

ji hye ro un
om ma ye tal dwel ke yo
o dil ga do
ja rang su ron
ta ri dwel ke yo
om ma ye sa rang e
ba ram du rul
ji kyo gal ke yo
ha nob shi bo yo jun
sa rang man kum
ta su han ma mul
ga jil ke yo
su ju bo ja
ju pyo hyon mot he jo
ooh wo..
om ma jong ma lo
sa rang.. h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