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School (애프터스쿨) - AH





i rok ke du ri
no wa dan du ri
on je na u rin
dal kom man i ya gil
ha go pa du ri
du ri
o nul bam du ri
sa rang he
u ri du ri du ri baby

jal pa jin da ri wa
we i mo no nun
ne ge ban ha ji
gu de hyang han
wing ku
han bon ne ge pa ji ji
ni no pun kot de
ne mom e not te
ne pe son ni
mo dun ge
mu no ji go mal kol
sa rang han da
mal man mal go
bo yo ju ge ni
na do ni ga
ma me du ro
chu mul chu ge ni
no wa nan wen ji
ja ku man wen ji
tong hal gom man ga ta
no rul sa rang hal got ga ta

i rok ke du ri AH!
no wa dan du ri AH!
on je na u rin AH!
dal kom man i ya gil
ha go pa du ri AH!
du ri AH!
o nul bam du ri AH!
sa rang he
u ri du ri du ri baby

jar bun shi gan
ga ka wo jin
u ri dul sa i
gu de wa nan
i je ha nu ri me jo
jun sa i
du mal hal pi lyo ob so
da ga wa ne ge o so
jo myong i
na rul bon jok
bi chu myon
gu del yu ok
ha nun ne nun
bi chi tu go wo ji ji
da run nam ja
du run ni ga no mu
bu ro wo ji ji
ma run a ne do
nan al ja na
pyo hyon a ne do
da a ra
pal ge jin ni ol gu ri
da ma rul he ju ja na

i rok ke du ri AH!
no wa dan du ri AH!
on je na u rin AH!
dal kom man i ya gil
ha go pa du ri AH!
du ri AH!
o nul bam du ri AH!
sa rang he
u ri du ri du ri baby

nanana
nanana
nanana
nana na na na na

nanana yeah
nanana yeah
nanana yeah
nana na na na na

after school in the house
mo du ga chi
make it bounce
du ro bwa ji gum
ne mal
o nul bam tonight
da ga wa mal
mo tet don ye gi
u ri dul ma ne jak go
ja gun sok sa gim
gu re non ji gum nal
no mu won ha ji
ga byo un gon shi ro
ne mo su bi
da run jang so
after party
gok jong ma i ron ne
style re
o nul ba mun
hu hwe an he
ne ma mul pe so bwa
baby boy

i rok ke du ri AH!
no wa dan du ri AH!
on je na u rin AH!
dal kom man i ya gil
ha go pa du ri AH!
du ri AH!
o nul bam du ri AH!
sa rang he
u ri du ri du ri baby

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