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s Over Flower OST - Starlight Tears (Kim Yoo Kyung)




se ha yan byol bi chi
nun mu rul gam sa yo
ta tut han ba ra me
nun mu ri ne ryo yo
gu de nu ki na yo

jo yong i sok sa ki nun
ku te rul
hyang han i to li mul

ha yan jong i wi he
gu del gu ryo yo
ta tut han mi so ka
na lal na ju ne yo
i ge sa rang in ga yo
du nu nul ga ma bwa do
gu de man
bo i nun go lyo

i'll be waiting for you
gu de ki da ril ke yo
do i sang a pu nun mul
bo i ji a nul le yo
you let me know
go jit mal ga tun sa rang
not ji a nul ko ye yo
ba ro ku te in ka yo

ku te wa ye gi ok
su gul got go i so yo
ka sum sok ka du ki
nun mu ri go yo yo

na o tok he ha jyo
gum so ge so do jo cha
gu de rul gu ri wo he yo

i'll be waiting for you
gu de ki da ril ke yo
do i sang a pu nun mul
bo i ji a nul le yo
you let me know
go jit mal ga tun sa rang
not ji a nul ko ye yo
ba ro ku te in ka yo

nal ba ra bwa jwo yo
jo gi jo byol dul cho rom
ne ma me
gu de ga
dwe o jul su om na yo

i'll be waiting for you
gu de ki da ril ke yo
do i sang a pu nun mul
bo i ji a nul le yo
you let me know
go jit mal ga tun sa rang
not ji a nul ko ye yo
ba ro ku te in ka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