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7EN (세븐) - Be Good To You




i'm loving you
mi dul su ba ke
om nun mal
go jin
mal cho rom
dwi ba kwi
ne ja gun mal
i'm missing you
me a ri cho rom
du li nun mal
ho gong so ge
we chi go
we chi nun
ne ja gun mal
na nun we
ni a pe so
chom na cho rom
ut go ma nun ji
do ra so myon
i rok he a pun de

a pa ya
dwen da myon
gu a pum ma jo
da cha mul ke
so ro wo
gi de go shi po jo do
na kuk
cha ma bol ke
bo ryo ya
dwen da myon
nam gi mop shi bo ryo
do bol ke
ma ji mak
ka ji jap ko it don
ja jon shim ka ji
mo du da

it ji mot hal
gi ok han gwi
tung i ra do
hok shi na
ji mun a nil ka
mong han nal
ga da dum go
son de mu dun
no wa ne sa jin
chom ma ni
heng bok het don
ne ga i so su mul
ma ra nun de

se sang e
dul do om nun
sa rang i ra
bu lot ja na
we i je nun
mot bu ru nun ji
wo wo..

a pa ya
dwen da myon
gu a pum ma jo
da cha mul ke
so ro wo
gi de go shi po jo do
na kuk
cha ma bol ke
bo ryo ya
dwen da myon
nam gi mop shi bo ryo
do bol ke
ma ji mak
ka ji jap ko it don
ja jon shim ka ji
mo du da

sel su do
op sul man kum
na ha num kum
so da ne go
nal wi ro hal
cha re in ji
a nim no ri jul
cha re in ji yeah..
mi chin chok
ha go ra do
sa rang han da
we chi le
su ma nun
i nyon jung e
na gi ok ha ra go
gi da ril su it dan
ma run ne a ne
a kyo dul ke

a ki go a kyo so
da rul te ju men
dwe nwe o bol ke
ma nyak mon
hun na re
da shi shi jak
hal su man it da myon
na ne ge
ha go shi pun
chot ma di
jin shi mu ro na
ja ra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