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agon (Bigbang) - Look Only at Me Pt 2 나만 바라봐




i'm not trying to make sense here
i'm just trying to make things right
i'm not asking
now tell me
baby listen

i i i i i'm sorry girl
da da da
da ne yok shi min gol
i i i i i'm sorry girl
(na man ba ra bwa part 2...)

nam jan
da tok gat dan gu mal
nan ma la mi do jwo girl
yo ji kot ni ga man nat don
gu ron
sa ram dul gwa nun du lin gol
no ha na man ba ra bo get dan
mal ne jin shi min gol
ni ga ne ge jun sa rang a pe
be shi nun op sul gol

sol ji ki ma re
ga ku mun
hun du lil te do i so
ha ji man
gok jong ha ji ma
gu i sang
u na nin gol
gin shi gan
nan mam me ho gun
sa so han da tu me to nun
se ro un so le i me
jam kang
ung gum he sul pu nin gol

ni ga yo pe i so
we rop ji a na heng bok he
ha da ga to o nu se
bu dam su ro wo ji go
te ro nye jon i nat
da seng gak he
ne gen mi ha na ji man

ne ga ba ram
pyo do no
nun jol de pi ji ma
baby
ne ge no rul
i jo do
non na rul it ji ma lady

ga kum ne ga
jo la gi op go
su rul ma syo do
hok shi ne ga
da run ot don
yo ja wa jam shi
nu nul mat chwo do
non na man ba ra bwa

(ja gi ya mi an han de)

o nul no wa ye yak
so gul mit rwo
han du bon ha da bo ni
bol so bo rut cho rom
su ship bon

(ne i run kok bo ja)

da u men
nan gu re ya ji
i je bu ton
ja rel ya ji
ha myon so ma
ji mak go
jit mal cho
ha ji ma not jol su
op nun de
nol ja ku
so gi ge
dwe na pung non
na nun de
me bon mam ju ri ge dwe
no..
girl girl girl
mo dun ge ne jal mot
tu ro jin yak sok
ge ban bok

(no ma nun mo la su myon he)

oh~

hon ja it nun ge shi ro
a shwi ul te
nol cha ja
mi an ne
ha da ga
to o nu se
gu rol su do it da go
non gu re do dwen da go
wi ro he
mon nat ji man

ne ga ba ram
pyo do no
nun jol de pi ji ma,
baby
ne ge no rul
i jo do
non na rul it ji ma lady

ga kum ne ga
jo la gi op go
su rul ma syo do
hok shi ne ga
da run ot don
yo ja wa jam shi
nu nul mat chwo do
non na man ba ra bwa

ne ga i gi jo gi ran
gol nan no mu ja ra ra
(sa shil jal mo la)
non me il gu ja ri
gu go se so
nal gi da ri myon dwe
gu pun i ya, baby
no ma nun non je na
na ha na pun
i gi rul ba re

i ge ne
ba re min gol
nam ja ye
ma u min gol
gu de yo
nal yok ha ji ma..
no no

ne ga ba ram
pyo do no
nun jol de pi ji ma,
baby
ne ge no rul
i jo do
non na rul it ji ma
lady

ga kum ne ga
jo la gi op go
su rul ma syo do
hok shi ne ga
da run ot don
yo ja wa jam shi
nu nul mat chwo do
non na man ba ra bwa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