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Dirty Cash




hey hey,
hey what’s up
come on what
you want dirty money
hell no,
i don’t want your
dirty cash, yo
why change your mind,
yo, bring it on, uh

nun du myon
mwo ga don dwel ka
mo ri to gul i ji
dirty cash shi ye be
bu run ni ju mo ni
je bal jom jak jak he
tok ga tun dirty money
bu mo hyong je wa
chin gu ma
jo do bo rin go ni

hak gyo e son ha yan
ma um de shin
ha yan bong tu du ri
sa rang i go
(tok ga tun
dirty money)

sa gwa ha na om nun
sa gwa sang ja so gen
bi yol han ja du re
yok shi mi ga duk he

ne su mul mang nun
dirty cash
ob su myon
om nun de ro
heng bo ga ge
sal ja
mi chin so ril ka

ne ku mul mang nun
dirty cash
heng bo ge gi jun ma jo
do ni dwe nun
se sang
ne ku mun ol ma
(
tok ga tun
dirty money)

do shi me
ga rin ba da
so gen gog hin op go
nom chi nun
so ri ba da
so gen yang him ob so
han tang ju u wa go jo
mong nun go shi
ma non han
i sa hwe ga
gwa yon ne
na ra ga ma na

ye pun gyo bo gul
ga bang e no ko
bam go ri ro
cha ja he me nun don
(tok ga tun dirty money)

bu mo je ja sa rang
a pe sa um pa ni ne
bu mo hyong je bo da
don i do jung yo he

ne su mul mang nun
dirty cash
ob su myon om nun
de ro heng bo ga ge
sal ja
mi chin so ril ka

ne ku mul mang nun
dirty cash
heng bo ge gi jun ma jo
do ni dwe nun
se sang
ne ku mun ol ma

mo du dul ye ye ye
do de che
i ge mwo ni
(tok ga tun
se sang e so
ke o na o so)

mo du dul ye ye ye
tok ga tun dirty money
(ne ku mul i ro
let's go)

yo
don no ko don mok go
mo ri su da yom mok go
do ro un don te mu ne
i sa hwe ga sok go
o run a i
hal got ob shi
da ku mul pal go
i se sang un
dwe ji du re
bo mul chan go
no ye ku mi i rok ke
byon nal su i so
bek wo na ne i gi po
ha don nan o di so
do ni na rul ba kwo
no wa u ril ba kwo
mi chin se sang!
no mu na ba po
yeah, dirty (dirty)

say money
no i don't
want your dirty cash
i so do
bu leng he bo i nun
no wan da la
i su myon mo le

no i don't need
your dirty cash
pyong seng ul
do ne no ye cho rom
sa ra bwa ya
i run gon non de

ne su mul mang nun
dirty cash
ob su myon om nun
de ro heng bo ga ge
sal ja
mi chin ja du ra

ne ku mul mang nun
dirty cash
heng bo ge gi jun ma jo
do ni dwe nun
se sang
ne ku mun ol ma

ne su mul mang nun
dirty cash
ob su myon om nun
de ro heng bo ga ge
sal ja
mi chin ja du ra

ne ku mul mang nun
dirty cash
heng bo ge gi jun ma jo
do ni dwe nun
se sang
ne ku mun ol 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