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k High (에픽하이) - Love Love Love




bam yol du shi nun
sul chwi he
ji chin nun
mok so ri
se byok du shi nun
cha gap ge
go jin nun
jon hwa gi

a mu do
ne ma mul mo ru jo
i can't stop
love love love
a pa do
gye sok ban bok ha jo
i can't stop
love love love

it na yo
sa rang he bon jok
yong hwa cho rom
chot nu ne
ban he bon jok
jo na gi rul but dul go
bam se bon jok
se sang e
ja rang he bon jok
so da ji nun bi so ge so
gi da ryo bon jok
ge rul hyang he mi chin
du shi dal ryo bon jok
mo le ji kyo bon jok
mi cho bon jok
da bo myon so
do mot bon chok

it get jo
sa rang he bon jok
gi nyo mil de bo
ne ga nan he bon jok
jal ha go do mi an ne
mal he bon jok
yo ne pyon ji ro
nal se bon jok
ga jok gwa ye yak so gul
mi rwo bon jok
a pu ji ma ra shing e
bi ro bon jok
chin gul pi he bon jok
i ro bon jok
ga nun dwit mo sum
ji kyo bon jok

(can't stop
love love oh love)
mi chin dul
sa rang het nun de we
jong mal nan
ja le jwot nun de we
mo dun gol
da jwi sot nun de
you've got me going crazy

(can't stop love love oh love)

juk do rok
sa rang het nun de we
ne mom gwa
ma mul da jwot nun de
mo dun gol
i ro bo ryot nun de
o tok he

a mu do
ne ma mul mo ru jo
i can't stop
love love love
a pa do
gye sok ban bok ha jo
i can't stop
love love love

it na yo
i byo re bon jok
bit mu re hwa jang ul
ji wo ne bon jok
gin seng mo ril ja lan
he bon jok
gu nun dam be rul
jwi o bon jok
hok shi ra do
ma ju chil
ga ja ril pi he bon jok
bo ne ji do mot hal pyon ji
jo ko bon jok
su re man chwi dwe so
jon na go ro bon jok
yo bo se yo
i mi o ro bon jok

it get jo
i byo re bon jok
sa rang het don man kum
mi wo he bon jok
ir ji do mot han pyon ji
ji jo bon jok
i ji do mot hal
jon na bo no
ji wo bon jok
ji nyon i rul hon ja
chen gyo bon jok
sa jin du rul da bol
te wo bon jok
i se sang e
mo dun i byol no re ga
dang shin ye gil
go ra seng gak
he bon jok

(can't stop
love love oh love)
mi chin dul
sa rang het nun de we
jong mal nan
ja le jwot nun de we
mo dun gol
da jwi sot nun de
you've got me going crazy

(can't stop love love oh love)

juk do rok
sa rang het nun de we
ne mom gwa
ma mul da jwot nun de
mo dun gol
i ro bo ryot nun de
o tok he

a mu do
ne ma mul mo ru jo
i can't stop
love love love
a pa do
gye sok ban bok ha jo
i can't stop
love love love

i love you
i love
i love you

ba bo cho rom ul go
do su re chwi ha go
chin gu rul but jap go
gu sa ram ul yok ha go
shi ga ni ji na go
do su re chwi ha go
jon wa gi rul but jap go
say love

a mu do
ne ma mul mo ru jo
i can't stop
love love love
a pa do
gye sok ban bok ha jo
i can't stop
love love love

a mu do
ne ma mul mo ru jo
sa shi run
dang shin man mo ru jo
a pa do
gye sok ban bok ha jo
i ro da
on jeng ga
da shi ma ji chi get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