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uts (더 넛츠) - Jansori (ft. Ji Hyun Woo)




a mu il ob ji
ji nel man ha ji
go ba gwen chan ta go
het ja na
jang nan gi yo rin
ni mal gu num song i
ha ru jong il
ne gyo te it gon he

o dil ga dun ji
ne ga mu ol ha dun ji
hon ja ne bo ryo
du jil a na
mu ol mo go ya hal ji
mu ol i bo ya hal ji
ga myon gal su rok
do he ji nun
no ye jan so ri

gu re so nun mul na
ne gwit ga ye ne ga in nun de
no rul bol su op da nun ge
gu ge no mu sul po so

gu re so nun mul na
ne ga su me sa ra in nun nol
no mu
bo go shi po so
no mu
bo go shi po so
no mu a pa

jo yo jan o te
ja ku dung ul to mi ro
da run yo
jal ma na ge he do
yol bo ni myon yol bon da
i rwo jil su ob sot go
gu ron na ri myon
jon jeng ga tun
no ye jan so ri

gu re so nun mul na
na gu rok ke
no gul ma na myon
i je da shin
ne gwit ga yen
on ji a nul no ra so

gu re so nun mul na
no gu rok ke
bo ne bo ri myon
ni ga
bo go shi po so
no mu na
bo go shi po so
nun mu ri na

o jom i rok ke a pul ka
ga sum to jil got cho rom
gu jo no ha na
om nun go chil pu nin de

gu re so nun mul na
i se sang i
he jun got bo da
ni ga ne ge he jun go shi
no mu na do man na so

gu re so nun mul na
nol do i sang
dut ji mo tan che
ju mong ma nan
ga su me
no rul sal ge
ha nun ge
mi an he so

gu re so nun mul na
na gu rok ke
no gul ma na myon
i je da shin
ne gwit ga yen
on ji a nul no ra so

gu re so nun mul na
ne ga su me
sa rang in nun nol
no mu
bo go shi po so
no mu
bo go shi po so
no mu apa

gu re so nun mul na
na gu rok ke
no gul ma na myon
i je da shin
ne gwit ga yen
on ji a nul no ra so

gu re so nun mul na
no gu rok ke
bo ne bo ri myon
ni ga
bo go shi po so
no mu na
bo go shi po so
nun mu ri na

gu re so nun mul na
nol do i sang
dut ji mo tan che
ju mong ma nan
ga su me
no rul sal ge
ha nun ge
mi an he so

(lyrics is based on mv versio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