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 Dreams Come True




ne ga won ha nun de ro
ja shin in nun mo sub ku de ro
i je ko sum gyo wat don
bi mi rul
ne ge mo du ma ra go si po

(baby)
funny how all dreams come true
na rul ji kyo jul ko ya
a kyo wat don
ja gun sa rang do
funny how i feel for you
no ye gyo te ku ryo jil
kum gyol ga ton na ye mi le do

wo wo wo wo yeah

cho um nu kim ku de ro
cha ri het don nu kim gu de ro
so lo ga yak sok het don
got cho rom
ga tun seng gak ha go i so ji

(baby)
funny how all dreams come true
na rul ji kyo jul ko ya
a kyo wat don
ja gun sa rang do
funny how i feel for you
no ha na man sa rang he

wo wo wo wo yeah

come on lover
on je na du li ham ke
ne ga in nun na
heng bok hal ko ye yo
do i sang
sul pun no re
dut ji a nul ko e yo
ne ma mul al ket jo
oh woo.

Now I love,
if you want me,
want to take it (take it).
make it. so
love with it with it
with it with it again again.
Funny what you do it
gotcha do me what do again
do in what's up
wella gella doing gella )

(baby)
funny how all dreams come true
na rul ji kyo jul ko ya
a kyo wat don
ja gun sa rang do
funny how i feel for you
no ye gyo te ku ryo jil
kum gyol ga ton na ye mi le do

wo wo wo wo yeah,,
wo wo wo wo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