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7EN (세븐) - I'll Do Well





i'm loving you
mi dul su ba ke
om nun mal
go jin mal cho rom
dwi ba kwin
ne jag gun mal

i'm mising you
me a ri cho rom
du li nun mal
ho gong so ge
we chi go we chi nun
ne ja gun mal
na nun we ni a pe so
cho um na cho rom
ut ko ma nun ji
do ra so myon
i rok he a pun de

a pa ya dwen da myon
gu a pu ma jo da
cha mul ke
so ro wo gi de
go shi po jo do
na kuk cha ma bol ke

bo ryo ya dwen da myon
nam gi mop shi
bo ryo do bol ke
ma ji mak a ji jap go it don
ja jon shim ka ji
mo du da

it ji mot hal
gi ok han
gwi tung i ra do
hok shi na ji mu na nil ka
mong ha nal
ga da dum go son te mu dun
no wa ne sa jin chom ma ni
heng bok het don ne ga
i so su mul ma ra nun de
se sang e
dul do om nun
sa rang i ra bu lo ja na
We i je nun
mot bu ru nun ji

whoa whoa..

a pa ya
dwen da myon
gu a pu ma jo da
cha mul ke
so ro wo gi de go shi po jo do
na kuk cha ma bol ke

bo ryo ya
dwen da myon
nam gi mop shi bo ryo
do bol ke
ma ji mak a ji jap
go it don
ja jon shim ka ji
mo du da

jal su do op sul man kum

na ha num kum so da ne go
nal wi ro hal cha re in ji
a nim nol i jul cha re in ji
yeah
mi chin chok ha go ra do
sa rang han da we chi le

su ma nun in yon jung e
na gi ok ha ra go
gi da ril su it dan

ma run ne a ne a
kyo dul ke

a ki go a kyo so
da rul te ju men
dwen we o bol ke
ma nyam mon
hun na re
da shi shi jak hal
su man it da myon
na ne ge ha go
shi pun chot ma di
jin shi mu ro na..

jal ha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