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 Because I'm a Girl




o ho..
ye ye ye..
ye he..
ha..hmmm,

do de che
al su ga ob so
nam ja du re ma um
wo nal ten on je go
da ju ni
i jen to nan de
i ron jok
cho um i ra go
no nun
tuk byol ha da nun
gu ma rul mi do so
ne gen
heng bo gi yo so

ma rul ha jin gu re so
ne ga shi ro jot da go oh..
nun chi ga
om nun nan
nal bok che gi man he so oh..
no rul yok a myon so do
ma ni ku ri ul ko ya yah..
sa rang i
jon bu in
na nun yo ja i ni ka

mo dun gol swip ge
da ju myon
gum bang shir jung
ne nung e
nam ja ra du ro so
do lin mal gat jin a na
da shi nun
sok ji a nu ri
ma um mo go bo ji man
to da shi sa rang e
mu no jin
un ge yo ja ya

ma rul ha ji gu re so
ne ga shi ro jot da go oh..
nun chi ga
om nun nan
nal bok che gi man he so oh..
no rul yok a myon so do
ma ni ku ri ul ko ya yah..
sa rang i
jon bu in
na nun yo ja i ni ka


[narration]
o nul u rin ho jo so
bu di heng bok
ha ra go
no bo da jo hun
ha ram man na gil
ba ran da go
no do da run
nam ja rang tok ga te

nal sa rang
han da go mal
han ten on je go

sor ji gi na
ne ga jal dwe nun
go shi ro
na bo da ye pun yo ja
man na heng bog ka ge
jar sar myon o tok he

gu rot da nal
jong mal
i jo bo ri myon
o tok he
nan i rok he
him dun de
him du ro
ju ge nun de
a jik do nol
no mu sa rang ha nun de

sa rang ul
wi he so ra myon
mo dun
da har su in nun
yo ja re
chak han bo nun nul
i yong ha ji nun
ma ra jwo ho.. oooh..

ha nyo ja ro te yo na
sa rang bad go
sa nun ge yeah,,
i rok he him dul go
o ryo ul jul mo la so oh..

han no rul
yok ha myon so do
ma ni gu ri ul ko ya
sa rang i
jom bu in
na nun yo ja i ni ka

han no rul
yok ha myon so do
ma ni gu ri ul ko ya
sa rang i
jom bu in
na nun yo ja i ni ka

h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