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지오디) - Lies




mi a ne

nan ni ga shi ro jo so
u ri hi man he o jo
da ru nyo ja ga
seng gyo so no bo da
hwol shin jo hun
shil mang ha ji nun ma
na wo le
i ron nom i ni ka
je bal do i sang
gwi chan ke ha ji ma

gu re i re ya he so
i re ya ma ne so
go jit ma rul he so ne ga
ne ga gyol guk
no rul u li go
ma ra so ha ji man
ne ga i re ya man
na rul hyang han
no ye ma u mul
mo du jong ni
hal su i sul
ko ra go seng gak han
ne ma mul
ne gyol jong ul
o jol su ob su mul
i rok he ha ji a nu myon
ni ga nal to na ji
a nul go shi mul
al gi e
no mu na do
jal al gi e
o jol su ob so
nol so gil ke
mi a ne
nol u ril ke

jal ga (ga ji ma)
heng bok he (to na ji ma)
na rul i jo jwo it go
sa ra ga jwo (na rul it ji ma)
na nun (gu re na nun)
gwen cha na (a pu ja na)
ne gok jong
un ha ji mal go
to na ga
(je bal ga ji ma)

we ja ku nal
ta ra wa
shir ta go het ja na
da ru nyo ja ga
seng gyot da go
myot bon mal het ja na
no ja ku i ro myon
na i je
jong mal hwa nel ko ya
je bal no do
da run sa ram cha ja

we ja ku
i ron i
we ja ku nal
him dul ge ha ni
ni ga ja ku
i ro myon
ne ga nol to na
bo ne gi ga
him dul jan ni
ne ga o di ga jon ni
i rok he me il
go seng man
shi ki jan ni
gu ri go
no jong do myon
hwol shin jo
hun nam ja
ol ma dun ji sa gwil
su it jan ni
(shi ro shi ro)

jong shin cha ryo
pa bo ya
jong shin cha ryo
je bal
da shi han bon
mal ha ji man
na nun
i je ni ga jong mal shi ro
gu ron i je bal
do ra ga je bal jo ri ga
nan ni ga shi ro
ni ga jong mal shi ro

jal ga (ga ji ma)
heng bok he (to na ji ma)
na rul i jo jwo
it go sa ra ga jwo
(na rul it ji ma)
na nun (gu re na nun)
gwen cha na (a pu ja na)
ne gok jong
un ha ji mal go to na ga
(je bal ga ji ma)

jal ga (ga ji ma)
heng bok he (to na ji ma)
na rul i jo jwo
it go sa ra ga jwo
(na rul it ji ma)
na nun (gu re na nun)
gwen cha na (a pu ja na)
ne gok jong
un ha ji mal go to na ga
(je bal je bal ga ji ma)

jal ga heng bok he
na rul i jo jwo na rul
it go sa ra ga jwo
(na rul i ju myon an dwe)
na nun (gu re na nun)

Pls Credit l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