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g (유학) - Study Abroad




yo jon i
hwa ga na
nan gu ri um bo da
ni ga nal
to na ni yu rul
a jik do
mo run da nun ge
ham ke han
shi ga ni ma na
no rul da
an da he nun de
i byo rul
nun chi mot cheng ge
na rul do
nun mu la ge he

hon ja so
ba bul mo gul
te ma da
yong hwa
bol te ma da
ni ga jo wa ha don
u mak du ri
du lil te ma da
sul po so
gi rul go rul
te ma da
na do mo ru ge
no ye ji ba pe
so in nun
nan o tok ha ra go

u ri na ra
o dil ga do
ne gen
ga shi bat gil
ga ta so
nun ga ma do
son myong han
ne mo su be
gal ko shi ob so
u ri na ra
o dil ga do
ne gen
a mu wi mi ga ob so
ne ga om nun
no ye hun jo gi om nun
mon go su ro..
to na

jal ji ne go in ni
o to ke
ji ne go in ni
o di so
ji ne nun go ni
na rul
to na gan hu e
tok ga tun
i rum du lil
te ma da
na rul a pu ge
no ran su mi ob so so
nan ju gul
got man ga ta so

u ri na ra
o dil ga do
ne gen
ga shi bat gil
ga ta so
nun ga ma do
son myong han
ne mo su be
gal ko shi ob so
u ri na ra
o dil ga do
ne gen
a mu wi mi ga ob so
ne ga om nun
no ye hun jo gi om nun
mon go su ro..
to na

gu de nun
ne sar mi yon nun de
we nal
to na syon na yo
da shi ne ge ro
do ra ol su om na yo
u ri ga
sa rang han na ri
no mu ma na
hi mi du ne yo
da shi ne ge ro
do ra ol
su op da myon
sa rang hal
su op da myon

u ri na ra o dil ga do
u ri na ra o dil ga do

u ri na ra o dil ga do
ga shi bat gil ga ta so..

wo..
no ba ke
mo ru nun
nam ja ra so
da shi te o na do
nan no ni kan
nun ga ma do
son myong han
ne mo su be
gal go shi ob so
ni ga ne ge
het don mal du ri
a jik do
ne gwit ga ye
na ma so
ne ga om nun
no ye hun jo gi om nun
mon go su ro to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