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투애니원) - Good To You



mo du
na pun nam ja ra he do
sol jik han ni ga jo wa so
it felt right
but they were right
u ri cho um man nan
sun gan bu to
no ye mu gwan shi me
gil du lyo jo so
and it’s so wrong
it’s been so long

ji gum ni nun bi che
dam gyo in nun
gu nyo e ge
gu to rok gu ri wo het don
so le mul nu kil su in ni
a rum da un gu nyo e gen
no rul wi han nun mul ta win
ob sul ko ya i ron gi na gin
gi da rim do ho...

chak ha nyo jan
na pun nam jal
jo wa he we
na pun nam jan
na pun yo jal
jo wa he we
gu re so nan no rul
i rok ke sa rang he eh
gun de no nun i ron
ne ma mul
mo la we eh

cause i’m so good to you yeah
you love her but her kiss is a lie
cause i’m so good to you yeah
you kiss her but your love is a lie
cause i’m so good to you yeah
you love her but her kiss is a lie
cause i’m so good to you yeah

ji gum ni nun a pe
ut go in nun gu nyo e ge
ne ge cho um
go bek het don
gu ma rul he jul su in ni
no rul ga jin
gu nyo e ge
o ri so gun
nun mul ta win
ob sul ko ya i ron nol
hyang han
gu ri um do oh..

chak ha nyo jan
na pun nam jal
jo wa he we
na pun nam jan
na pun yo jal
jo wa he we
gu re so nan no rul
i rok ke sa rang he eh
gun de no nun i ron
ne ma mul
mo la we eh

cause i’m so good to you yeah
you love her but her kiss is a lie
cause i’m so good to you yeah
you kiss her but your love is a lie
cause i’m so good to you yeah
you love her but her kiss is a lie
cause i’m so good to you yeah

nal sa rang han dan
ma rul mi do so
da run nam ja wa da rul
ko ra mit go shi po so
o ri sok ge do
ba bo ga chi ne mam
ju go no te me nan
gi pun sul pum me jam gyo
ho lo nun mu rul sam kyo

kok na yo ya man hen ni
do de che we gu ren ni
nol sa rang han ge jwe ni
we na man a pa ya dwe ni
dal komhage nal no gi go
ga byop ge to nal so gi go
tu gop ge nal jok shi go
cha gap ge nal bo ri go

uh cause i was good to you
ne gen nol ja rul su in nun
gu ron na ri ob so
uh
maybe i was too good for you
jin shim u ro chak ha ge
sa ra bwa ya da pi ryo op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