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derella Sister OST - Calling Out (Luna and Krystal)





na rul ke u nun
we ro u me
ji cho bo rin jam
e so ke myon
yo jon hi ut nun
gu de ga
seng gak na so
na do mo le mi so
ji nun de

i rok he
to sa ra mun ga go
a rum da un
ge jo ri o myon
ni ga nam gin sul pu me
gu ri u me
na nun to
i go ril go nun da

ha ru to ha ru
na sa ra ga da ga
gu de hi ru me
to nun mu ri na myon
ha..
nal cha mul su op so
i rok ke
bul sul su op so
to gu de i rum pu lo
bun da

ga su me na mun
sang cho do i jen
gu de i rum
i ju ra nun de
ne ip su rul
ke mul go
cha ma bwa do
ne sa rang
no ha na pu nin gol
oh..

ha ru to ha ru
na sa ra ga da ga
gu de hi ru me
to nun mu ri na myon
hoo..
nal cha mul su op so
i rok ke
bul sul su op so
to gu de i rum pu lo
bun da

a mu rot ji an ke
sa ra ga da ga
sa rang i
do gu ri ul te myon
gu de ga nam gin
a pu me
na do mo ru ge nun mul
hu li ne..

ha ru to ha ru
na sa ra ga da ga
gu de hi ru me
to nun mu ri na myon
nal cha mul su op so
i rok ke
bul sul su op so
to gu de i rum pu lo
bu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