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Hyori and Daesung (Bigbang) - How Did We Get




nom ma ni gyo kot don
ga byo u ni nyon dul
no do han gu rok he
su cho gal jul a ra so
shi ga ni gal su rok
jo gum no nun da la so
gu jo gu ron
ga shik ob shi non
ne ma mul da b
o yo ju ot ji

i don’t wanna see you cry
nol bo myon i jot don
jul go wot don kum,
o rin ne ga to o la
you always give me a smile
o je bo da mot jin
ooh.. ne i re

tell me how did we get
kum ga tun gi yok dul
how did we get
a pat don nun mul do
how did we get (we get)
yo gi ka ji
how did we get (how did we get)
ham ke
go ro wa su ni

ne ga (ne ga)
i je (i je)
no ye son no chi
a nul te ni

bin na nun byol cho rom
nul ban jak go ri myo
ne sal mul bi cho jun
o jik dan han sa ram
mi ji mo tal kol
ol ma na gan jo ri
nol man nal su it gil
ne ga ba re wan nun ji

but i don’t wanna let you down
gob jang i don ne ga
nol bo myon so
jo gum shik jar a na so
you always give me a dream
ne mi re ga dwe jun
no ma nul wi he

tell me how did we get
kum ga tun gi yok dul
how did we get
a pat don nun mul do
how did we get (we get)
yo gi ka ji
how did we get (how did we get)
ham ke go ro wa su ni

ne ga (ne ga)
i je (i je)
no ye son no chi
a nul te ni

telll me how did we get
ham ke han shi gan dul
how did we get
ot don sang cho ra do
how did we get (we get)
jo kut ka ji
how did we get (how did we get)
ham ke go ro gal te ni

u ri (u ri)
du ri (du ri)
i jen ham ke
go ro gal te n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