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Way For Love





ahh..
ahh..
wo wo yeah.

ga shik jo gin che myon
da mo du da bo ri go
sa rang i ju nun
ma nun gi pum ma nul
mo du no re he
mi cho it don
na ye sa rang man kum
twi myon so
so ri cho, boom
ne ga bot jo
ga ya ha nun
in seng so ge mi cho
ga jo
him dul da ha yo do
gu de wa na ye
ja gun sa rang u ro
ga su me seg gi go
gi pu ge mo dun go ri gyo ga

o ryob da go
seng gak ma ra yo
na do gu del
ba ra bo go it nun gol
gu jo ja gun
go jib te mu ne
na ye ma u mul
gam cho dun go jo

ji chi ji ma yo
hi mul ne o yo
o jo gum do o myon
na rul nuk gil su i jo
nal a na jwo yo
gi pun mam mu ro
ga sum ga duk hi
na rul sa rang he ju se yo

o di son ga du lyo
o nun sa rang no re ye
ga chi na wa gi pu me
pa do e mo mul shi ro bwa
o cha pi ga chi man du ro
na ga nun ga chi
na no nwa na
du ri so ha na ga
dwe nun i chi
mo dun gol ne ma ma ne
mwor ha don mwo dun gan de
in seng e jo gi ku che
u ri ga ga chi man nat don
ku chena rul dam go
mo dun gol da mak gi go
gi pu me no wa ye sa rang he

cha gun cha gun
ma re bo se yo
na rul jong mal
sa rang ha go it da go
han bon man do
ma re ju le yo
gu dal kom ha me
o ji rob get jo

ji chi ji ma yo
hi mul ne o yo
o jo gum do o myon
na rul nuk gil su i jo
nal a na jwo yo
gi pun mam mu ro
ga sum ga duk hi
na rul sa rang he ju se yo

no mu do
hi mi dul te myon
du nun kok gam ko
da lyo wa yo
ne ye ge do gu den
jon bu jo
nal sa rang he jwo yo

ji chi ji ma yo
hi mul ne o yo
o jo gum do o myon
na rul nuk gil su i jo
nal a na jwo yo
gi pun mam mu ro
ga sum ga duk hi
na rul sa rang he

ji chi ji ma yo
hi mul ne o yo
o jo gum do o myon
na rul nuk gil su i jo
nal a na jwo yo
gi pun mam mu ro
ga sum ga duk hi
na rul sa rang he ju s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